티스토리 뷰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프로그램이 잘되기도 했고. 사실 이 프로그램이 없었으면 한혜연 누나를 어떻게 만났겠어요.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장가갈 때까지 이 프로그램을 하고싶어요. 나 혼자 사는 기안84가 끝날 무렵 명예롭게 졸업하길 바라요. ... 2020년 1월호이니만큼 새로운 10년에 대한 계획을 듣고 싶어요. 혜연 더 젊어지고 싶어요. 외모가 아닌 삶에 있어서요. 지금까지도 그래왔지만, 도전을 멈추지 않을 생각이에요. 재밌는 일을 많이 만들어서 젊은 한혜연으로 살고 싶어요. 벌써





생각해서 출연하기 전까지 반신반의했거든요. 이제 와 생각해보니 출연하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라는 특별한 경험은 정제된 느낌의 제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요. 출연진과 촬영하다보면 재밌어서 함께 놀고 싶은 생각이 먼저들죠. 주책맞게. 기안84 처음엔 가볍게 생각했어요. 단순히 TV에 나오는 게 재밌어 보였거든요. 회차가 더할수록 빠져든 것 같아요. 이제는 의 기안84를 기억하는 사람이 많고, 저 역시 이 프로그램과 함께 발전하는





되도록 연재에 힘쓸 생각이에요. 만화가니까 재밌는 만화를 그리는 게 제 사명이라고 생각해요. 언제까지 만화에 대한 감이 남아 있을지 미지수니까. 그릴 수 있을 때까지 최선을 다해보려고요. ㅡ Fashion Han Heayoun Text Bom Lee Editor Cha Minsoo Film Bang Eunjin (filmbyTeam) Photography Kim Yeongjun





“'호텔 델루나'는 저를 대중적으로 더 알린 감사한 작품이죠. 배우로서 제 스펙트럼을 더 넓힌 작품이기도 하고요.” 또한 현재 촬영 중인 자신의 첫번째 주연 영화 '화이트데이'에 대해 “공포영화를 한번 해보고 싶었거다. 동명의 원작 게임을 즐겨 하기도 했고. 시나리오를 받았는데 술술 읽혔고 여러모로 매력적이었다”며 신작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image 김유림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 ㅡ 는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2년 연속 수상했어요.두 분께 이 프로그램은 어떤 의미인가요? 혜연 저에겐 새로운 도전이에요. 제가 예능에 나올 만큼 이슈가 많은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출연하기 전까지 반신반의했거든요. 이제 와 생각해보니 출연하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라는 특별한 경험은 정제된 느낌의 제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요. 출연진과 촬영하다보면 재밌어서 함께 놀고 싶은 생각이 먼저들죠. 주책맞게. 기안84 처음엔 가볍게 생각했어요. 단순히 TV에



Hair Kang Hyunjin, Lee Hyejin Makeup Lee Jiyoung Assistant Yoo Yeji, Yoo Hyojung 스타의 화보 갤러리 이동 image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박유나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image 매거진에 따르면 박유나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2020년 1월호이니만큼 새로운 10년에 대한 계획을 듣고 싶어요. 혜연 더 젊어지고 싶어요. 외모가 아닌 삶에 있어서요. 지금까지도 그래왔지만, 도전을 멈추지 않을 생각이에요. 재밌는 일을 많이 만들어서 젊은 한혜연으로 살고 싶어요. 벌써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와도 할 일이 많잖아요? 기안84 1년 동안 차기작 준비에 매진했어요. 2020년은 결실을 맺는 해가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 식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 ㅡ 는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2년 연속 수상했어요.두 분께 이 프로그램은 어떤 의미인가요? 혜연 저에겐 새로운 도전이에요. 제가 예능에 나올 만큼 이슈가 많은 사람은 아니라고



데이즈드 코리아 편집장 인스타 기안84, 데이즈드 코리아 1월호 화보 고화질 모음.jpg [★화보] 박유나, "공포영화 해보고 싶었어요" 이민호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타인은 지옥이다' 순경 맞아? 안은진, 고폭미 폭발[화보] 기안84, 데이즈드 코리아 1월호 화보 고화질 모음.jpg 문화의 힘이란....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 식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와도 할 일이 많잖아요? 기안84 1년 동안 차기작 준비에 매진했어요. 2020년은 결실을 맺는 해가 되도록 연재에 힘쓸 생각이에요. 만화가니까 재밌는 만화를 그리는 게 제 사명이라고 생각해요. 언제까지 만화에 대한 감이 남아 있을지 미지수니까. 그릴 수 있을 때까지 최선을 다해보려고요. ㅡ Fashion Han Heayoun Text Bom Lee Editor Cha Minsoo Film Bang Eunjin (filmbyTeam) Photograph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