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임에서 탈퇴하리라. 큰 희망을 품고 출발합니다. 골프장에 도착하여 서로 인사를 하며 안부를 물을 필요도 없습니다. 왜냐 만난지 얼마 안되었으니. 서로 이번에는 쓰레기를 탈퇴하겠다며 난리가 되었습니다. 허나 한동안 일에 치여 본인이 곧 쓰레기가 될거라며.. 약파는 분이 계셨습니다. 하지만 그는 사실 전문 약장사였습니다. 하나 쓰레기 3인방이 그를 가만둘일이 없습니다. ㅎㅎ 쓰레기 방을 탈퇴하기 위해서는 그냥 누군가를 무너트리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야 하는것은 그동안 4번의 란딩에서 경험한바 서로 희생양을 찾는데....





똑똑한거 보이는 영상 핑클 내 브레인 이었음ㅋㅋㅋㅋ 보너스로 순수 그 자체였던 초등 2학년 시절 쓴 시인분한테 극찬받고 책에도 실림 짤은 그냥 예뻐서 캠클에서도 자기노래못한다고 막그러고 옥주현파트 막 따라부르다 포기하고 이진이 막 하지말라하고 ㅎ 근데 막방때쯤 라이브 들으니 성량자체는 또 작지않은듯 ? 생각보다 잘하네 싶었는데 저는.태연 만약에..쾌도홍길동 ost... 드라마도 ㄱㅐ존잽이라 3번봄ㅋㅋㅋ 성유리 쉬싸는장면에서 현타옴..... 성유리유진 윤아수지 아이린 대충봐도 뭔느낌 좋아하는지 알꺼같은느낌ㅋㅋㅋ 예전부터 이 두명 비교 많이 하길래 급궁금해졌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성유리가





떨기 시작합니다. 허.... 공을 찾았네요.. 세컨샷... 우드 잡고 때렸는데 쭉 잘갑니다. 이효리님... 드로우가 잘 걸려서 몸에 힘이 들어가네요.. 세컨샷 탑볼... 갈만큼 가네요 옥주현님은 아이언으로 잘라 간다네요. 역시 ... 성유리님... 세컨샷 잘치네요. 하지만 써드샷.. 온그린 실패. 이제 다들 버디를 노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진님 빼고 온그린 실패.. 역시 신은 공평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위기를 아이언으로 커버하네요.. 드로우를 친 이효리님은 어프로치





아님? 올해 내 드덬 스토리 참 재밌었다 이효리 가 성유리 가슴 지적 성유리 결혼한거 지금알았어 비공개로 한거야? 성유리 방금 올라온 사진인데 모범납세자 성유리 과거 전남친에게 미련남았던 성유리가 했던 행동.jpg 캠핑클럽 핑클좋네 부럽소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핑클 관계성 아무리봐도 존잼임ㅋㅋㅋㅋㅋ 뽐뿌 역대 여자아이돌 비주얼 투표 최종결과.jpg 캠핑클럽보니깐[18] 빵터진 성유리 성유리 자는거봐





미리 작성해놓으니.. 편하네요. 케사장님. 파라오님, 후기좀 시간내서 한땀한땀 작성좀 해주세요.. 지난번 기흥 번개가니... 오탈자 검사도 한다던데... 시간 없으시면 이글 카피해서... 이름만 바꾸세요..ㅋㅋㅋ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아이큐 130 체력도 1~특급 핑클때 막내인데다가 맨날 언니들 따라하고 실실 웃고 다녀서 별명도 '실실이', '덩달이'였을 정도로 약간 맹하고 어리바리 이미지가 있었는데 나름 머리 좋고 공부도 잘했음 반장도 매년하는 모범생에 특히 수학 좋아했다고 함 핑클시절 자서전식으로



공만 치러 다니셔서 미리 템플릿을 만들어 놓습니다. 그래서 미리 후기를 작성해놓으니. 나중에 이름만 바꿔서 써 주시면 될겁니다. -> 사전에 작성해놓아서 보니 오늘 후기도 저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 오늘의 컨셉은 요즘 뜨고 있다는 핑클입니다. 그녀들은 한때 잘나가던 걸그룹이었죠. 하지만 세월앞에 무기력하게 무너지네요 하지만 이효리님이 몇년전부터 예능 하나 찍더니.. 다시 뜨는 그룹이어 되었죠. 그래서 그녀들을 기념하며 최대 히트곡 영원한 사랑을 오늘의 주제가로 선정했습니다.



악역롤이자 사연캐에 연기는 잘한다 생각해도 딱히 저것만 보고? 싶었어 ㅋㅋㅋ 그당시 생각한게 엄마는 뭘보고 저렇게 확신하지 싶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고수 보려고 봤는데 엄마가 같이 보다가 고수 아역 쟤는 뭘해도 되겠다 곧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5위 아이유 생긴대로 노네.. 알콩달콩해버려라.. ㅋ 얼마전 베스트에 유진 별로라고 난리더만 유진은 지방이식 주기적으로 안해서 그런거아닌가요? 성유리도 지방이식 아님 얼굴이 쪼글쪼글할껄요 줄기세포지방이식 이런거 할까요? 좀 지남 또 자연스러워지고 또 빵빵해지고 계속 무한반복이네요 이래도 부작용은 없을까요? 성유리 지방이식하는병원,가격이 너무 알고싶어요 며칠 뒤에 마흔이래... 진율ㅜㅜㅜㅜ 20년 이상 붙어다니는 ㄹㅇ 소울메이트ㅋㅋㅋㅋㅋ 서현진이 신들의 만찬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랑 언니는 성유리본다고 보는데 엄마는 서현진역을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ㅋㅋ 그러더니 쟤봐라 이제 쟤는 나중에 엄청 뜰거라고 근데





셀카 성유리 넘예뻐ㅠㅠㅠㅠ 막내멤 인기없다는 1,2세대 대표아이돌때문에 생긴 고정관념이지 수지 성유리 평행이론이래 성유리네 반려견들.jpg [캠핑클럽] 성유리 레전드 춘리연기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고등학교 졸업사진 원덬기준 친구사이를 넘어 소울메이트 그 자체인 1,2세대 걸그룹 관계성 레전드 두개.jpgif 이효리 인스타에서 만난 핑클과 소녀시대 +성유리 여돌관계성중에 부러운 관계성있는데 14년 전 오늘 발매된_ "FINKL" 현빈 성유리 재회 소취하는 덬 없어? 8/14 쓰레기 탈출 작전 후기 - Feat 핑클 성유리 진심으로 평생 공주소리 듣고 살거같음 여자 연예인들 발사이즈.jpg 갑자기 생각난건데 난 우리엄마 드덕의 감과



잘갑니다. 이효리님... 드로우가 잘 걸려서 몸에 힘이 들어가네요.. 세컨샷 탑볼... 갈만큼 가네요 옥주현님은 아이언으로 잘라 간다네요. 역시 ... 성유리님... 세컨샷 잘치네요. 하지만 써드샷.. 온그린 실패. 이제 다들 버디를 노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진님 빼고 온그린 실패.. 역시 신은 공평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위기를 아이언으로 커버하네요.. 드로우를 친 이효리님은 어프로치 뒤땅으로 온은 온인데.. 젠장... 쓰레기 온... 여튼 이래저래 성유리 파, 이효리 보기, 이진 보기, 옥주현 파 2번홀. 파3 이제 후기가 걸린 파3입니다. 다들 니어하겠다고 난리 치네요... 옥주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