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봉주 처럼 국민들한테 희망을 준것도 아니고... 김연아나 장미란처럼 세계적인 대회에서 압도적인걸 뭐 보여준것도 없고... 국내 리그 홈런왕인데 왜 국민타자라는 수식어가 붙었을까요? 팬들이 붙여준건가... 이봉주 이형택 김요한 없으니깐 뛰어주는 선수도 없고 스피드도 없고 다들 가만히 서있고.. 오늘은 실망 이네요 현재기준입니다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뭉쳐야찬다] 최근 뭉쳐야찬다 볼터치 근황 난 옛날에 스포츠 스타 cf하면 찬호박 앎?? 아이스크림 그거 생각나 ㅋㅋㅋ 운동선수 중에, 국민XX, 레전드 등등 수식어... 뭉찬 탈탈 털리네요 이봉주vs손흥민 1000m 누가 이길까요?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ㅂㅂㅌ 이봉주 선수 필라 런닝행사에서 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나경원이 체육훈장 수훈자네요.

히딩크랑 동급. .. ㅂㅂㅌ 이봉주 선수 필라 런닝행사에서 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ㅌ 이봉주 선수 필라 런닝행사에서 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뭉찬 출연자들 수상리스트 얘기하다가 이봉주 상 리스트에 훈장 있으니까 우와우와! 하다가 여기 또 훈장 받은 사람 있냐! 하는데 손 든 사람이 이봉주 - 모태범 - 이형택 라인의 환상적인(ㅋㅋㅋ) 볼터치 여기서 나이 나오지 ㅋㅋㅋ 이거랑 이봉주 스카이라이프 씨엪 ㅋㅋㅋㅋㅋ 국민타자라는 이승엽이 제일 어이도 없고 -.,- 왜 레전드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박찬호나 박세리,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허재 +a 이런거 같던데 어디서 많이 본 그담요 ㅋㅋㅋ 내적반가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랑 마라톤 행사? 간담회할때 사진ㅇ양 ㅋㅋㅋ 이게 나경원이 원하면 국립묘지에 안장될 수도 있군요. 허 참. 체육훈장 청룡장 수훈자랍니다. 히딩크감독, 김연아 선수, 이봉주 선수랑 동급이네요. 아래는 꺼무위키에 있는 수훈자 명단입니다. 체육발전에 공을 세워

국민체육의 위상을 높이고[42]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수여한다(상훈법 제17조의4, 상훈법 시행령 제11조, 별표 1). 청룡장, 맹호장, 거상장, 백마장, 기린장이 있다. 이름은 동물에서 따왔다. 수훈자 목록 † 표시는 사후 수훈자를 뜻한다. 청룡장 수훈자[43][44] - 필립 마운트배튼[45], 거스 히딩크, 고상돈, 김연아, 김운용, 김일†, 나경원, 노민상, 박세리, 박영석, 변천사, 손기정†, 양정모, 엄홍길, 윤옥희, 이봉주, 이원희, 장미란, 전병관, 제프 블라터, 조해리, 진선유, 진종오, 최경주, 최윤희, 황영조, 토마스 바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