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뿐인 사람에게 죄가 있는가'하는 것. '독일인'이었고, '독일 정부'의 지시 하에 진행한 일은 불법이 아니었고 마땅히 해야할 일. '신 앞에서는 유죄일 수 있으나, 법 앞에서는 무죄다'라는 말. 진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방송상에서 전현무가 '그럼 친일파도 유죄란 말과 다를게 있나'라고 했지만, 저는 그거랑은 좀



그때의 내 느낌은 tvN [책 읽어드립니다], 이거 상당히 괜찮네요. “유재석 vs 박나래 vs 전현무” 가상으로 본 지상파 3사 통합 연예대상 tvn책 읽어드립니다 내용 좋네요.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1/7일 책을 읽어드립니다 책 뭘까 데미안 책읽어드립니다 보고있는데 그냥 자아분열같은 느낌인데 아직 데미안 못읽은 원덬... 책읽어드립니다 저거라도 봐야겠음 \ㅇㅅㅇ/ 넘나좋은 책 \ㅇㅅㅇ/ 책을 읽으세요 뭔가 읽어야 할 거





같은데 읽기 힘든 책들 요약정리 해주는 프로그램 못 보고 넘어갔던 '책 읽어드립니다' 랄 챙겨보다가 든 생각 나 책 읽어드립니다 방송 놓쳤었는데 클립 영상 보니까 데미안 작가 헤르만 헤세랑 영혼의 지도 작가 융이랑 또 연결고리가 있네 나 책 읽어드립니다 방송 놓쳤었는데 클립 영상 보니까 데미안 작가 헤르만 헤세랑 영혼의 지도 작가 융이랑 또 연결고리가 있네 오늘 8시에 tvn에서 데미안 알려준다!!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편 시작한당 티비엔! 이 프로그램 진심 너무 재미있는 후기...... 겨울철

https://img.theqoo.net/img/LfkaD.jpg

없다는건, 적어도 '공부랑은 담쌓고 살았던 사람'이라는 건 알겠더군요. 한국인이라면 아주 당연히 알고있을 지식에 대한 개념조차도 없다는건.. '지능'과는 또 다른 문제 같아서요. 그리고 이 화에서 패널이 심리학자분이다보니, 재밌는 지식들도 많이 얻어갑니다ㅎㅎ 신기하다 뭔가.. 방송 vod 찾아봐야겠어 ㅎㅎㅎ 신기하다 뭔가.. 방송 vod 찾아봐야겠어 ㅎㅎㅎ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에서 이번주 책이 데미안이야!!방탄얘기도 나오더라ㅋㅋ 볼 덬들 같이 보자 ㅇㅅㅇ 난 1화부터 안 보고 가장 최근화인

https://img.theqoo.net/img/nupiG.jpg

데미안은...나같은 바보는ㅠㅜㅠ오늘 알아가야지ㅋㅋㅋ 제가 요즘 즐겨 보는 TV 프로그램 중에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가 있습니다. 정말 제겐 유용한 방송이더라구요. 얼마 전에는 제가 전부터 읽고싶었는데 못(안?) 읽었던 헉슬리의 '멋진 신세계'를 읽어주던데, 역시 재밌고 유익했고 꼭 읽어보리라 다짐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어떤 댓글에 '결말스포하지 마' 라더군요. 이 소설은 1932년도에 나왔는데......... 그리고 스포 해도 전 더욱 읽고싶고 꼭 읽겠단 결심이 들던데 말이쥬. 암튼 오묘한 스포의 세계-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감탄함 왜 돌들을 왜곡해서 패는지에 대한 모든 해답이 있었음 워낙 책 읽는걸





그렇다 3. 너가 섬유근육통 환자라 만성피로상태라 그렇다 셋 다 고치기 힘드네요 결론 : 그냥 살자. 책읽어드립니다 방송 보셨나요 나찌 학살자인 아이히만에 대해 다뤘어요 보는내내 몸이 ㅂㄷㅂㄷ떨리네요 꼭보세요 독일은 후손에게 전범 역사를 철저히 가르치고 사죄 배상 끊임없이 하고있고 하루종일 티비에서 나찌에 대한 내용이 나온데요 반성해서 다시는 그런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말자는거죠 이에비해 일본은 사죄 배상 절대안하고



봐라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뭐야 예능이야?? 김남준의 책 읽어드립니다 컨텐츠 존버 (1/940912) 안 어울려요 ㅠㅠ 트레바리 같은 일반인 독서모임만 가도 저 분 보다 훨씬 통찰력있고 말 잘하는 사람이 드글거려요. 캐스팅 잘못했어요. 무슨 이상한 공책보면서 맥 못짚는 얘기하는데 다른 사람으로 바뀌었음 좋겠네요. 본인은 책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런사람치고 말을 너무 못하고 통찰력도 없고.. 어제 2회편, 징비록에 관한 것 보고서, 아침 출근길에 밀리의 서재에서, 징비록 다운 받아 봤는데.. 술술

없을 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할 때, 정말 심쿵. 저런 딸을 가지고싶더군요. (사귈 수는 없으니.. 양심상) 마지막으로, 설민석 선생님께서 하신 말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독일에 갔을 때, 수용소 견학중 도슨트가 한말. '우리는 당시에 벌어진 많은 생체실험으로 인해 의학기술에서 많은 발전을 얻었다' 누군가들이 하는 말과 비슷하다는 생각

위주로 선정해서 설민석이 간단하게 요약하고 패널들끼리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1화 사피엔스 2화 징비록 3화 군주론 4화 멋진 신세계 5화 신곡 6화 총, 균, 쇠 7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8화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책들인데 이거 보고 총균쇠 책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제가 못본 편이 '멋진 신세계'더라구요. 설명이 끝난 후, 설민석

정해서 설민석이 간략하게 요약해주고 그다음에 출연진들끼리 토론하는 프로그램인데 재밌어 설민석 요약정리 개잘하고 ㅋㅋㅋ 출연진들도 다 잘함 전현무가 적당히 유머담당이고 ㅋㅋ 책을 놓고 다양한 관점에서 얘기하는데 너무 무겁지도 않고 재밌음 그리고 보다보면 새삼 이적 되게 똑똑하다 느낌 유투브 클립영상 보고 보기시작한건데 관심있는 덬들 봐봐 시간 훅간다 ㅋㅋ 볼 덬들 같이 보자 ㅇㅅㅇ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읽어도 모르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