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거즈.. 뭉쳐야 찬다 농구버전.. 서장훈이 감독으로 나오는듯.. 매니저 이한나 역할로는 레드벨벳 조이.. 찬넬 에이 낚시 예능 도시어부 따라서 전설의 빅피쉬 거하게 말아먹고 이번엔 jtbc 축구에능 뭉쳐야 찬다 따라하기네요.. 시방새는 스토브리그 말고는 욕이나 하고 싶네요.. 내년 서장훈이 대상도 가능하겠네요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답답한 인물이라 답답하게 연기했는데, 왜 이렇게 답답하냐고 하시면…" 이상윤은 지난 24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에서 박성준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그간 수많은 드라마들이

핸섬타이거즈 오늘 홍보 제대로 하넼ㅋㅋㅋㅌㅌ [핸섬타이거즈] 2차 티저 '핸섬 타이거즈 X 서장훈 감독의 진짜 농구는?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하네요.. 뭉찬 농구버전 핸섬타이거즈.. 핸섬타이거즈 뭉찬급 대박 난다면 'VIP' 이상윤 "욕 많이 먹어, 답답男 역할 왜 답답하냐고 하시면"(인터뷰) 핸섬타이거즈 비주얼 벌써 좋다 조이랑 은우랑 선호가 한 프레임에 잡혀... 핸섬타이거즈뭐야 비주얼 미쳤다 뽕뽑은듯 핸섬

후부터는 '오케이 안 보는 게 낫겠다' 싶었다.(웃음) -이번 작품에서 시원하게 욕해준 시청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 ▶제일 안 좋은 게 무관심이라고 하잖나. 욕도 재미있게 봐주셨다고 생각한다. 박성준을 욕하는 것은 좋지만 이상윤한테까지는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웃음) 왜 이렇게 답답하냐는 반응이 있는데, 답답하게 연기한 거다. 속상했다. -마음의 상처를 받은 것 같다. ▶내 생각보다 그런 쪽으로 반응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이해를 하면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웃음) 욕이 인간 이상윤, 연기자 이상윤에 대한 욕으로 이어질 때는.

현장에서도 여자 스태프들이 다 성준이를 싫어했다.(웃음) 나는 성준의 입장에 몰입해서 연기를 했지만, 흐름이나 (극의) 시점 자체가 정선의 시점이어서 정선에게 이입돼서 볼 수 밖에 없지 않나. 그런 상황에서는 (성준이) 어떤 행동을 해도 곱게 보이지 않을 거다. 그래도 상황 안에서 진심으로 미안해 하면서 만회하려고 노력하던 모습도

재미있게 본다고 하다가 점점 내가 싫다고 한다. 친구의 아내들이 그런다고 친구들이 많이 말해주더라. 같이 보는데 이렇게 격한 반응이 나올 줄 몰랐다고 한다. -욕을 많이 먹는 역할인데. ▶역할이 그런 거에 대해서는 전혀 상관이 없다. 그건 내가 아니지 않나. 작가님이 써준 인물이고 나는 연기를 거다. 욕 먹는 반응은 전혀 상관없다. 그래도 재미있다.

'1등 사윗감' 등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어서 출연을 한 것은 아니라면서도, 뜻밖에 국민불륜남이라는 호칭을 얻었다며 웃었다. 올해 이상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대중과 호흡했다. 'VIP'로는 시청자들의 미움도 받았지만, '집사부일체'로는 인간 이상윤의 솔직한 면모도 보여줬고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연기 스펙트럼도 넓혔다. 새 예능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 방송도 앞두고 있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이상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요즘 아닌가. 성준은 대체 왜 그러나.

수 없는 상황이다. 사실 처음에 8부까지 보고 정선(장나라 분)이 성준을 이해해줄 수 있는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끝에 가서도 이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또 유리(표예진 분)에게 가는 장면이 나온 후에 '누구 하나는 끝장이 나야 끝나겠다' 싶었다.(웃음)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도 높다. ▶기분은 좋다. 그런데 주변에서도 드라마는 좋아하고 저는 싫어하신다. 주변 지인들도 처음에는

박성준에 대한 어떤 평가를 내리는지 보는 게. 그런데 박성준과 이상윤이라는 사람 자체를 연결해서 하나로 묶어서 욕을 먹을 때는 썩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 -연예계 최고의 사윗감 후보였는데 이런 반응이 낯설 것 같다. ▶사실 개인에 대한 욕까지 이어질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 그런데 그게 어떤 분들은 그냥 박성준이 너무 싫다는 걸 연기한 배우 이름을

있었다. -이번 드라마로 많은 변신을 한 것 같다. ▶변신을 하려고 선택한 것은 아니었다. 글도 재미있었지만 작가님이 나를 염두에 두고 성준 역할을 만들었다고 하더라. 작가님이 내 기존 이미지를 활용하고 싶었던 것 같다. 많은 시청자들이 성준 역할의 반전이 있을 거라고 기대하면서 보시지 않았다. 그런 효과를 위했던 것 같다. 내

(웃음) ▶작가님이 왜 그렇게 쓰셨는지를 물어야 한다.(웃음) 초반과 달리 (성준이) 이렇게 많이 갈 줄은 몰랐다. 성준의 선택들이 이런 방향일 거라고는 생각은 못 했다. 출연을 한 것에 대한 후회는 전혀 없다. -결말은 마음에 드나. ▶성준이라는 인물로 봤을 땐, 계속 해온 선택들이 결코 좋은 쪽으로 마무리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