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다. 이시언은 유력한 대상 후보로 손꼽히는 박나래에 대해 "무조건 받아야 한다.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지난해 섭섭했다. 이영자 선배님은 학교 선배님이고 존경하지만 (같은 프로그램을 하는) 나래가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조금 더 컸다. 가족 같은 사이라 그런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내를 죽였다'는 이시언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영화를 보고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 것 같냐는 질문에 그는 "우리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해줄 것 같다.





역할에도 충실했다고 할 수 있다. 시청률도 꾸준히 20%대를 유지했으며 2008년에는 30%에 육박하기도 한다. (2007년 아차상 : 황금어장) 꽁트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황금어장은 무릎팍 도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릎팍 도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재편된다. 이후 여러 코너를 거쳐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화보를 본 박나래,한혜진 반응.jpg 이시언 주연 '아내를 죽였다' 예고편 나혼산보는데ㅋㅋㅋ 기안 그 반말상황극할때 이시언한테만 눈똑바로보고 존나 자유분방하게 하는거 너무 욱겨ㅋㅋㅋㅋㅋㅋ 이시언 질투가 찐인게 넘 웃긴데 이해해 ㅋㅋㅋㅋㅋ 나혼산 기안 에피 재밌고 스튜디오에는 이시언 있어야 재밌어 나혼자산다가 MBC 에이스자나요 이시언 인스타 댓글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 스튜디오에서 드립 제일 웃긴거 내기준 이시언임ㅋㅋ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드레스 본 기안 84, "2020년 상상했던 모습" [나혼산] 의도치않게 시청자들 개설레게한 이시언 간택에 이시언 나오는구나 ㅋㅋㅋㅋ 영화





강은보는 ‘왕비의 사병권’을 노리는 속을 숨기고 ‘간택’에 나서라고 부추기는 백자용의 제안을 받고 망설이게 됐다. 하지만 거절했던 강은보는 관비가 된 어머니를 목격하자 가족의 한을 풀기 위해서라면 ‘왕비’의 힘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꼈고, 결국 백자용을 찾아가 “왕비가 되겠습니다!”고 선언했다. 이글이글 타오르는 강은보의 눈빛이 짜릿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경이 필사적으로 지키고자 했던 강이수의 죽음 앞에서 오열하는 모습, 그리고 이재화가 어수룩한 모습으로 ‘왕권’에 대한 야심을 숨기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주옥같음 ㅅㅂㅋㅋ 기안은 존재가 웃김 양세형박나래성훈기안이랑 다 친함 ㅅㅂ 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려 [img= ] 배우 이시언이 전현무와 장성규를 비교했다.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로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언은 DJ 장성규에 대해 “‘제2의 유재석’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지금 대세지 않나”라며 “전현무 형이 두려워하고 있다. (장성규가) 무섭게 치고 올라온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시언은 “나는 장성규 씨 스타일을 좋아한다. 선 넘는 개그 스타일이 좋다. 유튜브도 많이 봤다”며 “막





통했다 아까 이시언이 성훈기안 질투하는 것도 넘 웃겼음ㅋㅋㅋㅋ "'슈가맨' 보고 울었다"...이시언, 태사자 향한 '팬심' 이시언 진짜 제일웃김ㅋㅣㅣ기 ‘아내를 죽였다’는데도, 졸려 [편파적인 씨네리뷰] (약ㅅㅍ) 나혼산 진짜 급격하게 단물빠졌구나 이시언이 얼간이들에게 화내는 이유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간택-여인들의 전쟁’ 제작발표회 (진세연, 김민규, 도상우, 이열음, 이시언) 방송사 대통합 유재석vs‘나혼산’ 살려낸 박나래.gisa 워너원 나혼산에도 나왔었음 난 이시언이 수요없는 공급 한게 젤 웃기던뎈ㅋㅋㅋㅋ 누구 한명은 꼭 까야되는 미션이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과제를 통해





12위), '미운 우리 새끼'(SBS, 1.5%, 14위), '세계테마기행'(EBS, 1.3%, 공동 15위), '가요무대'(KBS1), '강적들'(TV조선)(이상 1.2%, 공동 17위), 'PD수첩'과 '전지적 참견시점'(이상 MBC, 1.0%, 공동 20위) 등이 포함됐다. ● 2019년 한 해 매월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에 총 43편 이름 올려 - 지상파 24편(KBS 12, MBC 4, SBS 7, EBS 1) vs 비지상파 19편(tvN 8, JTBC 5, TV조선 4, MBN 2) -



ㅂㄷㅂㄷ 힘들어서 잠깐 잔다는게 친구들은 전부 가고 혼자남음 줄 알았는데 앞에서 공부하고 있는 시언이 알다가도 모를놈 이와중에 파랑이는 태어나서 처름으로 옆 학교에 다니는 박희수에게 번호를 받게되고 토요일에 만나기로 약속도 잡고 신남 친구들은 그 사실을



나지 않는 현상)'이라는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일상 소재에 스릴러를 접목시킨 영화로 관객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드라마 '어비스'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세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시언이 출연하며 관심을 더했다. 이시언은 그동안 보여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