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서 리뷰(?)같은거 난 이러이러하게 봣다 남겼더니 댓글에 개리 악개들이 나 안원악개 취급하면서 몰아가기 오지고 안원은 여우고 개리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하다면서 개리 쉴드 치고 내 리뷰글에 분탕쳐서 개리도 싫어짐ㅇㅇ 골목식당이나 다른 SBS 예능 프로그램 할때는... 뽐뿌에 관련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런닝맨 할때는...뽐뿌에 관련글이 거의 없더군요.. 그런데도 연말 대상 시즌때만 되면 유재석 SBS 연예대상 바라시는분이 많네요...



근데, 아무도 나같은 비판적 책읽기를 하는 사람은 없는 거 같더군여. 그냥 생각없이, 사람들이 '지식인이 읽는 책' 이라고 하니. 바이블처럼 읽기만 함. 나같은 경우는, 제 아무리 초특급 노벨상 할배라 하더라도, 철저하게 비판적으로 주장을 수용합니다. 개리둥절? 진짜 우리나라 욕하난 진짜 찰지게 만드는 듯... 개리얼 인정?? 미국은 다음 달



이쯤에서 영화로 넘어와주면.. 너무 좋은데ㅠ 아무튼, 두근두근하던 에피소드 3개가 끝났습니다. 새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빨리 따라잡아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그냥... 궁개꽃 읽으면서 개리 보며 그냥 이런 미친년이 있낰ㅋㅋㅋ 하며 개리 막 싫진 않고 재밌게 읽었듬 ㅋㅋㅋㅋㅋ 근데 안원은 뭐 잘못한것도 없이 착한데 불쌍했거든 그래서





아닌양 하는 이상한 풍조가 나도는 데. 솔까말, 내가 그 책 다 읽어봤지만, 흥미로운 주장이기는 하나, 솔까말 정교한 논리나 근거가 제시되지는 않더군여. 그 책에서 반복해서 주장하는 바가, " 인류는 모두 평등한 능력치를 가졌다. 다만, 지리적 환경에 의해 흥망성쇠가 결정되었을 뿐이다. " 라는 건데. 이 할배가 주장하는 '인류는 모두 평등한 능력치를 가짐 ' 이라는 근거는, 고작해야. "내가 밀림의 원시부족이랑 같이 일해봤는 데, 애들 졸라 똑똑해 " 이 정도더라구요. 이런 건 과학적 주장은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빠르게 10%를 돌파하고 강력한 상대인 K팝 스타도 넘어서며 단숨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20%까지 달성하기도 한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이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종영에 이르렀다.





편해 사람들은 말해 개리 많이 컸네 그래 누군가는 욕해 하지만 내 부모 맘은 행복해 그거면 됐지 뭘 무엇이 더 필요해 언제나 난 집 밖을 떠돌던 섬 난 부모의 자랑 잊지 않고 가슴에 새겨 집에 갈 때마다 내가 사드린 신발은 아직도 새 거 아끼지 말고 제발 좀 신어 말하며 행복의 문을 열어 행복을 찾아서 한참을 날았어 움츠린 모든 게 웃음질 수 있도록 행복을 찾아서 한참을 참았어 언젠가 모든 게 빛이 날





김예림 씨에게 'No more' 라는 곡을 줬음 이때도 종현이는 김예림 씨 목소리를 생각하며 no more를 만들었다며 종신옹한테 직접 연락해 곡 영업을 함 근데 진짜 No more는 딱 들으면 아 김예림 꺼네 싶음 백예린 '우주를 건너' 이 노래 짱 좋다는 코멘트랑 같이





가뒀다 (조쉬 로보, 75%) 21. 플레지 (다니엘 로빈스, 76%) 20. 나이트메어 시네마 (믹 개리스/조 단테/데이비드 슬레이드/기타무라 류헤이/알레한드로 브루게스, 77%) 19. 스케어리 스토리즈 투 텔 인 더 다크 (안드레 외브레달, 78%) 18. 악마의 바람소리 (엠마 타미, 81%) 17. 3층의 여자 (트래비스 트레븐스, 82%) 16. 크롤 (알렉산드르 아야, 82%) 15. 미드소마 (아리 에스터, 83%) 14. 루즈 (틸만 싱거, 85%) 13. 홀 인 더 그라운드 (리 크로닌, 85%) 12. 종말-그후 (카롤리나



술 취한 이 밤에 모든 게 그리워진 밤에 I love you I need you You 네가 필요해 일단 궁개꽃 처음에 볼때는 초반은 개리가 너무 못됐다 조금만 참지 정떨어질 행동만 하고 다니네 하고 보다가 중반부터 개리가 너무 불쌍하고 안쓰러워서 내가 이구역 개리맘이다!!!라면서 진짜 질질 짜면서 봤거든 다 보고 난 후에는 나중에 다시 보면 더 재밌겠다 생각했는데 재탕하니 진짜 더 재밌었음 ㅋ 재탕하니 초반부터 질질짜고 있었어 ㅋㅋㅋ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포맷은 높은 인기를 얻었고 최고 시청률 7.4%, 최고 선호도 5.7%로 역대 음식 관련 방송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등 /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