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ㅎㅎ 근데 동상이몽도 점차 슈돌같더라 ㅋㅋㅋ 왜 형이 거기서 나와? 상태 됨 처음엔 내가 잘못 들은 줄.. 팬이 편집했나ㅋㅋㅋㅋ 슬프기도 충격적이기도 한게 (그때와 lck 상황/선수연봉/생각이 다른거 인지하고 있음 그리고 죄다 궁예임 팬들도 둘이서 한마음 아닌거 앎 프로토스도 아니고 내가 뭘알아 내 심정 뱉는거임) 당연하게 몇년씩 봤었던





밤 안착에 큰 몫을 한 점도 그녀에게 무게를 두게 되는 이유다. 그에 대응하는 또 다른 대상 주자는 다름아닌 유재석. 국민MC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그는 이미 지상파 3사 연예대상만 13회를 수상한 역대최다 대상 수상자다. 지난해 막을 내린 '무한도전'과 함께 그의 위기설도 돌았으나, 트렌드를 좇기보다 실험을 거듭해 온 그의 선택은 결국 김태호 PD와 함께 한 '놀면 뭐하니?'와 함께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는 중이다. 특히 트로트가수 유산슬이란 '부캐'를 선물받은 '뽕포유' 프로젝트는 신명나는 트로트로 안방극장에 흥을 선사하며 여전히 건재한



이재명 연루의혹이 어제 개총수 동영상 발언으로 명확해짐에 따라, 애초에 개국본은 적당히 이재명 탄원서 서명운동이나 하려던 판이 커진 걸로 밖에 안 보임. => 집회는 시민이 주도하는 거지, 주최자가 주도하는게 아님. 그건 서초동도 마찬가지. 시민이 자각하여 스스로의 판단으로 서초집회에 가는 것을 분열로 모는 것 자체가 매우 위험하고 자만한 생각임. 서초집회 주관인 북유게는 개국본이 서초집회를 안하겠다고 해서 서초집회 추진한 것. 일개 직장인이 시민동의





사람들이 이러냐고 근데 그걸또 배워가지고 몇년 선배라고 그 밑에 후배도 똑같이 힘들게 만들고 내가 어쩌다 이런 좆같은 회사를 들어오게 된건지 미치겠다.... 진짜 누가보면 몇백명 다니는줄 알겠다고 아무리 일반회사가 아니라도 이게 말이되냐고 시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일반 회사나 다닐껄 나는 왜 이런곳을 들어와서 맨날 맘고생 몸고생 하고 지내는건지 모르겠다 그냥 무슨 말인지 간에 맨정신으로 살면 안되나? 꼭 술먹고 이사단이 매번 생겨야할까? ㅠ 생각보다 꽤해서 놀램 약간 일본인 특유의 콧소리가 있긴한데 그래도 심하진않군 근데 전 커뮤에서 다 슈돌 드립치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길창주



요즘 볼 때마다 초기화를 주장하시는 블랙피그 : 클라이머. 평일에 운동 못해서 심폐가 초기화되었다고 주장하시는..데 *오늘은 확실히 심박 상태가 안 좋으셨고 요즘 엄청 바쁘셔서 자전거도 덜 타니 인정 3) 믿음과 신뢰의 보라원 : Rouleur 어떻게 읽는 거야 . 말선 甲. 벙만 쳤다 하면 성황, 안정적인 라인과 수신호, 흠잡을 것 없어보이는 완전무결한 그의 비결은..ㅅ..ㅅ!?*보라원님 후기 참조 4) 카라 : 스프린터 보라원曰: 촛불, 기름통이 작아 . 오르막만



않으니만 못한 송년회 자리가 될 것 같기 때문이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예 연말 모임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의견도 있다. 올해 하반기 한 기업에 인턴으로 취업한 20대 후반 B 씨는 "사실 송년회 자리 성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라면서 "중요한 것은 분위기다. 직급이 낮은 사람은 몇 시간이고 계속 상사 말에 호응해주는 소위 '리액션' 기계로 있어야





지친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런 게 직장생활인지는 알았지만 실제로 경험해보니 정말 힘들다(웃음)"고 토로했다. 또 다른 기업의 30대 중반 C 대리는 "직장인 중 송년회를 송년회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라고 반문하며 "'어차피 업무의 연장선이다.' 생각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송년회 시간은 무사히 잘 적당히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도 부어라 마셔라?" '술술술' 연말 송년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 간 연말모임은 생각의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7일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직장인





중심축 백종원이 있다. '예능인'의 어느 경계에 있는 그에게 대상이 갈지, 혹은 어느 상이 주어질 지도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강남이 어쩜 그리 이상화한테 잘하나요? 잘생기고 귀엽고 착하고 또 피아노까지 잘치던데요~ 또 이상화는 어떻구요 세계가 인정하는 금매달아닙니까? 애교도많고 이쁘기까지하고 효녀고 여튼 동상이몽 결혼식보다가 감동해서



854,422 미디어지수 1,566,040 소통지수 2,930,381 커뮤니티지수 1,271,999 시청지수 2,358,0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80,8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108,425와 비교하면 47.02% 상승했다.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2,046,239 소통지수 2,350,560 커뮤니티지수 1,449,681 시청지수 851,84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2,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533,514 와





머리를 하고 다녔다. 앞머리는 기르고 뒤를 쳤다. 선생님한테 머리가 왜 그러냐며 걸렸다. 학생부 선생님한테 끌려가서 난 당당하게 '난 양준일 머리를 했다'고 했다. 양준일이 누구냐고 선생님과 설전을 벌였다. 선생님과 싸웠던 기억이 있다"고 회상했다. 김숙은 "이 오빠의 LP를 가지고 있다. 한번 만나야 한다. LP에 사인을 받아야 한다. 일단 '비디오스타' 오시길 한번 추천 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