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ㅡㅡ 전현무 옆에 신입 아나운서인 줄 알았는데 피오였군요. 피오 훤칠하네요 지코도 그렇고 피오도 그렇고 블락비 다들 성공했네요. 지들이 원해서 깐 연애도 아닌데 진짜 1절만하지 요즘 전현무 나오는 예능마다 다 여친얘기 존나 꺼내 이거 라스에서인가 말할때 존나 개쳐웃고 낄낄거림 그날 엠사연대가 유독 숫기없는



가사를 휘성 형한테 보여줬었어요 예전에. 그 노래가 '버리고 가' 라는 노래였어요. 그때 휘성 형이 '뭐 하나 또 끄적였겠지' 라고 생각을 하면서 받았대요. 근데 '오? 괜찮네?' 란 생각이 들어서 좀 놀랐다 라는 대답을 해줘서 되게 고마웠어요. 나한테 있어서 되게 우상이었던 작사가고 보컬리스트가 날





적다고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2019 MBC 연예대상은 유재석이 합당하다. 부캐 유산슬의 신인상과 본캐 유재석의 대상을 지지한다. 누군가 검색해보니 이런내용이 'ㅁ' 해당 아나운서는 12년 차 정다은 , 19년 차 김기만 , 9년 차 한상헌 , 그리고 4년 차 이혜성이 해당된다. %EC%9D%B4%ED%98%9C%EC%84%B1(%EC%95%84%EB%82%98%EC%9A%B4%EC%84%9C) 저는 전현무가 오히려 아까운 것 같은데.. 여 아나운서는 제가 들어본 적도 없고 전현무는 대한민국 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탑스타이구요. 물론 나이나 그런 요소가 있지만 분위기가 현무형이 좀



재벌이나 준재벌은 등급외니까 빼고 약간 비호감일수 있는 얼굴 빼고는 키도 적당히 크고 학벌좋고 똑똑하고 능력있고 돈잘벌고 명예(대상)도 있고 집안도 괜찮고 인성이야 알수는 없지만 쓰레기는 아니겠죠? 이건 불확실해서 저런남자가 15살연하 안만나면 누가 만난다는건가요;;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스펙만 보면 함부로 볼사람이 아닙니다 전현무랑 빠지고 이끌기 힘들어보였음ㅇㅇ.. 또 무슨 다른 프로 했었오?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충분했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이 파생되며 프로그램의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2015년 : 삼시세끼 2015년 당시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결혼.jpg 8362 18 0 지금 티비에 나오는데 어쩜 너무 어리고 이쁘네요 고딩같아요,, 내가 다 속상하네,,아까워서 처음에는 오늘 전현무 고생하겠네 생각했는데 갈수록 잘해짐 리액션도 좋았어 서울대 학벌에 20대 귀엽고 능력있고 영어도 원어민. 한마디로 머리가 최고. 전현무가 결혼까지 갈듯. 진짜 극혐이고 환멸난다



mbc 연예대상 축하공연 전현무도 이혜성하고 사귀니까 저도 연말시상 전현무 아침부터 뉴스공장듣다가 빵 터지네요 ㅋ 오잉 내가 놓친게 있나?? 전현무 진땀 빼네요ㅎ 기안84 어디로 튈줄 몰라서 싸이월드 보면서 하는 예능 본거 같은데.. 왜 화보를 해외 나가서 찍는걸까? 김재환 노래할 때 전현무 표정 봐ㅋㅋㅋㅋㅋ





진짜 1도 관심없는데 전현무가 만나는 여자가 아나운서고 서울대 출신이고 연차수당 부정수급?ㅋ 했다는거 다 베스트 올라온 글 보고 알았어요. 아나운서라는 상대여자도 사진봐도 잘 모르겠는게 그다지 잘 나가는 아나운서도 아닌거 같은데 둘이 연애한다는데 왜 우르르 물고 뜯고 하는 하는건지 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전현무도 그닥이고.





현재까지 뜬 정보 (펌) 전현무연애가 왜 이리 난리인건지 잘 이해가...? 전현무·이혜성, KBS 선후배 커플 탄생 "나이 차만 15세"[전문] 도경완 프리아니어서 슈돌나와도 얼마 못받는거구나 시상식 MC 원탑은 신동엽 같아요 장성규 vs 전현무 [공식]'옥탑방의 문제아들'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아나운서 특집 출연 확정 전현무 열애설 소속사 공식입장 2019년 나혼산 특집 중에서 웃긴 걸로 베스트 꼽히는 특집.jpgif mbc 연예대상 공약정리.txt 나이든남자 왜 만나냐 비위가 좋네



이미지로 대체 합니다. 우선 면도 경력 15년을 넘어가고 있는 1인 입니다. 아침 (보통 8시 경) 에 면도 하면 오후 3시 넘어가면 거뭇 해지는 굵은 수염이구요, 구렛나루부터 턱까지 이어지는 스타일 입니다. 기존에는 질레트 프로실드 옐로우 사용 했었고, 나온뒤로 쭉 쓰고 있습니다. (젤은 질레트 센시트브) 면도 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