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습에서 생긴 별명 ㅂ 방토(방울 토마토) : 여여붙 활동 당시 머리 스타일이 방울 토마토를 닮아 생긴 별명 ㅅ 서기 : 우석이를 귀엽게 부르는 별명 신공빚조 : 프듀 출연당시, 기사에서 우석이의 얼굴을 보고 '신이 공들여 빚은 조각'이라고 묘사한 후 생긴 별명 ㅇ 얼굴재벌 :한끼줍쇼에서 경규님께서 불러주셔서 생긴 별명 요정(요뎡) : 작고 큐티한 우석이때문에 생긴 별명 우서깅 : 우석 + 깅 / 귀여운 우석이를 부르는 말 우석수령 : 프듀 '나의 사춘기에게'



귀여운 습관을 가진 방탄소년단 진 (스압) 마텔에서 나온 방탄소년단 바비인형 사진을 본 멤버의 반응.jpg 그때 그 차문 열고 나온 잘생긴 남자, 차문남 4주년.jpg+gif 독특한 문장력을 가진 방탄 진.jpg(스압) 여행가서 TTL(Time To Love), 여성시대 부르는 방탄소년단 어깨 넓고 좋다고 많이 거론되는 남자아이돌들 방탄소년단(보컬 진) "조금은 뭉툭하고 부족할지 몰라 수줍은 광채 따윈 안 보일지 몰라 하지만 이대로의 내가 곧 나인 걸 지금껏 살아온 내 팔과 다리 심장 영혼을" 맞은편사람 때문에 땅만 보고 걷는다는 방탄



찾아갑니다 ㅋㅋㅋ 민노당~ 그럼 반대면...? 해품달 이후로 예능 런닝맨 이번 예능 한끼줍쇼 둘이 영화 찍어줬으면 좋겠다 압구정동에서 '우연히' 찾아간 집이 콧물빼기 달인이라고 방송에 단골 출연하는 한의사 아현이라고 해서 어?? 했거든ㅋㅋㅋㅋㅋ 엄청 잠깐이지만 쪼꼬미즈 학교 스쳐지나가서 반가웠어ㅠㅠ 오우 남자시네~ 레드벨벳 알아용? 하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지방이고 별로좋지도않은집이라 ㅅㅂㅋㅋㅋㅋㅋ 그동네 심쿵사 조심해야해ㅜㅜㅜㅜㅜㅜㅜ



방탄 진 장미꽃 퍼포먼스 스타디움 투어부터 쓰기 시작한 방탄소년단 커스텀 마이크.jpg 방탄소년단이 메이플 했을때 생기는일.gif 인기 아이돌도 한없이 평등해지는 게임 아침밥도 코스요리로 먹는 방탄소년단.jpg 미국 토크쇼 사회자에게 BTS 멤버가 되는법을 알려주는 방탄 진 방금전 방탄소년단 뉴저지 브이앱 대란ㅋㅋㅋㅋ 오늘자 방탄 브이앱 방송에서 해외팬들 멘붕온 부분.jpg 외국팬들 눈에 비치는 방탄소년단.jpg+gif 오늘 공연한 미국





밥 같이 먹는 모습 너무 궁금한데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원덬이 산 속에 들어가 살테니까 찾아와줘..... 그때도 이미 빌보드 이후긴하지만 그사이에 또 너무 입지가 달라져서 애들 나온게 50회인데 53회부터 있어 ㅠ 이게 나라냐 ㅠ 어디가서 볼수있을까???ㅠㅠ 한끼줍쇼 송가인 홍자 나온데서 기다리는데 졸려서 언제 11식가지 기다려요



모르는 상태에서 다짜고짜 한국인이냐며 밥을 달라고 하는 이들이 불쾌하게 느껴졌을 수 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팀은 벨을 누른 집주인들에 상황을 설명했는지 여부를 설명도하지 않은 채 지나갔다. 예능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와 다르다. 실제 있었던 상황을 24시간 전부 보여주는 것도 아니며 재미를 위해서 일부분을 편집하는



진 화보 촬영 차 핀란드로 출국한 방탄소년단.jpg 볼수록 동안인 오늘자 방탄소년단 진 쌩얼.jpg 메이플스토리 고인물이다 못해 썩은물인 방탄소년단 진.jpg 꾸준히 팀 맏형의 학교를 자랑스러워 하는 아이돌(주어 방탄 슈가 진) 방탄소년단에게서 90년대생 동년배 냄새 뿜뿜함을 느낄 때 알콜냄새나는 방탄소년단 뉴질랜드의 밤(BGM.엄마) 가끔 속쌍으로 오해받지만 파워무쌍인 방탄 진 안해본 연예인이 없을거 같은 그때 그 샤샤샤.jpgif 방탄 형 라인이 동생들을 대할 때 나오는 학부모 바이브 ㅋㅋ 외모와 매치가 잘 안되는 방탄 진





구혜선 /사진=스타뉴스 ◆1984년생 신민아부터 박한별·구혜선까지..미모의 여배우들 1984년생 중에도 상당수가 배우들이다. 최근 '보좌관'에서 이정재와 연기 호흡을 맞춘 신민아와 현재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인 서지혜도 '쥐띠 연예인'이다. '얼짱 스타'로 유명세를 탄 구혜선, 박한별, 남상미를 비롯해 걸 그룹 출신 배우 황정음, 윤은혜와 정유미, 장신영, 소이현, 김효진, 이다해, 임화영, 유인영, 한예리, 공현주 등 미모의 여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이제훈, 손호준, 유연석, 지현우, 연우진 등 훈남 배우들도 84년생 동갑이다. 가수 중에는 걸 그룹 2NE1으로



조이, 정연, 청하 /사진=스타뉴스 ◆1996년생 강다니엘·김재환·세정..'쥐띠 아이돌 나야 나!' 1996년생으로 내려가면 아이돌 가수들이 많다.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강다니엘은 96년생 스타들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이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데 이어 최근엔 솔로 가수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과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김재환도 96년생이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세정과 청하도 96년생 동갑내기다. 현재 세정은 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청하는 솔로 가수로 각자 자리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연과



벨을 눌렀다. 낯선 이의 인기척에 현관으로 나온 건 그 집에 거주하고 있던 어린 아이들이었다. 영어 능통자 김영철은 조심스럽게 아이들과 어머니에 촬영 중임과 프로그램 콘셉트를 설명하고 밥을 얻어먹을 수 있을지를 물었다. 강호동과 이경규는 한국인 동포를 만나고자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155회 기획의도를 설명하며 "한국인인지를 먼저 물어봐야 한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