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크맨 찜질방 편 으로 나온... 장성규 그만 둔건가 ㄷㄷㄷㄷ 페이가 안맞는건가 ㅎ 워크맨에 김민아 아나 나와서 역대급 찍었다길래 그거 봤는데 그건 왜냐맨에 비하면 순한맛이라더군요 그래서 그거 정주행 시작했는데 엌ㅋㅋㅋㅋㅋ 전 롤을 모릅니다. 할줄도 모르고 해본적도 없고 단어들 뜻만 약간 압니다 그래도 상관없네요. 그냥 저세상





김민아 아나운서 반응 - 유튜브 "주가 빛나는 밤에" 영상중에 - 오늘은 한낮에도 영하 2도입니다 오늘 아침, 존나 춥습니다 따듯하게 입고 나오시구요 건강하다 깝치지 마시고 - JTBC 아침 기상캐스터 - JTBC 골프매거진 MC 겸 아나운서 - SBS 보이는 라디오 이준의 "영스트리트"





자제했네 * 진짜배기 김민아를 알고싶다면 왜냐맨을 보면 됨 나도 팬이었다. 합방하기 전까지는... 김계란이 "코리안코커" 김민아 아나운서와 왜냐맨 촬영한 후 (촬영한 영상은 내일 업로드 될 예정) 김계란 인스타 글에 대한



워크맨 합류한 김민아 워크맨 장성규 에서 김민아로 바뀌었나봐요? 왜냐맨 저 세상 텐션이네�Dㅋㅋ (강추) 워크맨에 김민아씨 편 되게 웃기네요. 워크맨 김민아.jpg 워크맨 김민아 드립 오늘자 워크맨 김민아 드립.jpg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코리안코커" 김민아 아나운서, 워크맨의 김민아는 순한맛이다 매력 터지는 워크맨 김민아.jpg 엌ㅋㅋㅋ 워크맨에 김민아가....ㅋㅋㅋ 워크맨 김민아 도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맨 신입 김민아도 장난없네 ㅋㅋㅋㅋㄱㅇㄱ 워크맨 김민아 실검 1위길래 뭐지 했는데...





드립과 저세상 텐션으로 빵빵 터집니다 ㅋㅋㅋㅋ 이 분도 드립 내공이 장난 아니네요. ㅋ 팬 될 것 같아요. 그나저나 목동 파라곤이라니... 겁나 안좋게 헤어진 여자랑 몇 번 갔던 곳인데.. ㅋㅋㅋ 벌써 짤이. 워크맨 시청자 : 여자 장성규넼ㅋㅋㅋ 왜냐면 시청자 : 와 김민아 그래도 큰 채널 나왔다고



매주 화요일 - 고정 패널 -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 왜냐맨 유튜브 -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 주가 빛나는 밤에 (Feat. 가수 JK 김동욱과 매주 출연중) - BAIYERANG 뷰티 방송 유튜브 - 2020 시즌 LCK (롤챔스) 공식 인터뷰어 겸 아나운서 (재계약) - 워크맨 유튜브 (NEW) # 기타 - 아나운서 아카데미 교육교수로도 출근중 # 이밖에 각종 행사에도 참여중 평소 너무 바쁜 스케쥴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