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조다. 미스트롯'은 상황이 좀 다르다. 톱5에 오른 이들은 방송 후 각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모든 권리는 소속사와 가수들에게 있다. 하지만 TV조선에서 사전에 납득할 만한 사전 합의 없이 수익에 대한 권리를 요구해 관련 계약서를 작성하게



중국인들의 정신적 지주인 쑨원묘. 중산릉. 그러고보니 난징은 어디가나 사람이 빼곡했었네요. 바로 옆에 있는 명효릉(주원장)도 있습니다. 더불어 문지기를 하고 있는 손권의 묘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어디가나 사이드킥인 손가문) 당시 시내하고 현재하고는 꽤 많이



시청률 : 22.7% 미국 영화 리메이크 KBS 쾌도 홍길동 (2008)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 김리나 최고 시청률 : 16.9% 모티브 (일본 애니메이션 와 캐릭터 유사성





트럭이었습니다. 4. 역대급 최고의 드라마 엔딩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지 않는 엔딩이 NG장면이나 촬영장의 스텝들 모습을 보여 주면서 끝나는 것입니다. 시청자들은 극에 한참 몰입해서 아직 감동이 가시지 않을 상태인데 지금 까지 본 모든것은 드라마고 허구라고 알려 줄 뿐만 아니라 작품을 시청자가 아닌 스텝이나 제작진들에게 헌정하는





장면은 드물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건 극 후반 연쇄 살인마 ‘까불이’를 잡기 위해 뭉쳤을 때 정도였다. 호흡을 맞춘 시간은 적었지만 염혜란은 강하늘의 팬이 됐다. 염혜란은 “인사를 너무 잘한다. 첫 만남부터 기분이 좋았다. 촬영 분량이 많아서 힘들텐데도 오랜만에 만난 나를 보고 ‘연예인 보는 것 같다’,





제시카 서사 오늘 처음으로 집중되던데 강종렬 동백이랑 도돌이표 말고 이쪽으로 풀어도 재미있을듯 물론 다른 표절작가들도 나쁜데 표절로 떠오르는 작가가 대표적으로 이둘이라서(개인적으로) 그리고 이둘은 넘나 상습적이면서도 비양심적이라 너무너무 별로임 아예 이 두작가 작품은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이는 CJ E&M이 각종



후드끈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 쾌걸춘향 (2005) 한채영, 재희, 엄태웅, 박시은 최고 시청률 : 32.2% 모티브 (낭랑18세랑 플롯이 비슷하다는 의견 있었음) SBS 마이걸 (2006) 이다해, 이동욱, 이준기, 박시연 최고 시청률 : 24.9% 모티브 MBC 환상의 커플 (2006) 한예슬, 오지호, 김성민, 박한별 최고



“저는 규태라는 인물을 ‘외.로.움’ 세 글자로 시작했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규태가 A라는 사람이 좋아서 사랑에 빠졌다가, 또 B라는 사람이 좋아서 사랑에 빠지는 게 아니라 외롭기 때문에 사람이건 물건이건 동물이건 마음을 훅훅 주는 친구이지





권리가 있고 일부 권한과 수익금을 대행사와 멤버들 각자의 소속사로 분배하는 구조다. '미스트롯'은 상황이 좀 다르다. 톱5에 오른 이들은 방송 후 각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모든 권리는 소속사와 가수들에게 있다. 하지만 TV조선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