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현희, 조나단, 문명진, 아이린, 수란이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ㅋㅋㅋㅋㅋ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ㆍ ⓘ [뉴럽스타그램] ✔︎ 16:30 ⓨ KBS 가요 축제 포토월 라이브! [2019 KBS 가요대축제] ✔︎ 19:50 ⓑ KBS 2TV 가요대축제 Call me back + LOVE ME ✔︎ ㆍ ㆍ ㆍ ⓨ L.O.Λ.E STORY EP.18 늉이들의 Good Bye 2019 #2 ✔︎ 28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 29 30 31 ㆍ ㆍ ㆍ ⓨ [가요대축제] LOVE ME 직캠 ✔︎ 20:55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정차르트&박토벤! 틱톡에서 참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작곡가 정경천과 박현우는 자신들이 작곡한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합정역 5번 출구'를 개사해서 부르고 있다. 두 사람은 "나는 현우 너는 경천 박토벤과 정차르트 투표 많이 해 주시면 우리는 베스트 커플"이라는 가사와 함께 흥겹게 노래하며 깜찍한 하트를 선보였다.





ㆍ ㆍ ⓘ [스푼즈] 인스타그램 (이벤트) ✔︎ ㆍ ㆍ ㆍ ⓨ L.O.Λ.Ely #44 보이는 라디오 'The Table' 광고 제작 현장 ✔︎ ㆍ ㆍ ⓓ NU'EST AR PHOTOBOOK <NU ANNUAL> 예약 판매 안내 ✔︎ ㆍ ㆍ ㆍ ⓦ [중국 팬사인회] 공식 웨이보 ✔︎ 대행사 웨이보 ✔︎ ㆍ ㆍ ㆍ ⓘ [행텐] 그룹 ✔︎ 4 ㆍ ㆍ ㆍ ⓚ [슈퍼맨이 돌와았다] 비하인드 컷 ✔︎ ㆍ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연대 토막영상들 보고있는데 홍윤화 홍현희 홍홍즈 왜이리귀엽냐 ㅋㅋㅋㅋ '전참시' 홍현희 표 '파김치+팬케이크' 먹방에 민현 '동공 지진' "생각도 안 해본 조합"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홍현희♥제이쓴 결혼 1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 노홍철, "태어나서 받은 상중 최고"→김태호 PD·박명수 댓글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비롯 박토벤-정차르트, 헨기형제 등 역대급 케미를 뽐냈던 쟁쟁한 후보들로 구성돼 역대급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편애중계'의 편애중계진 세 커플이 모두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매주 웃음을 선사하는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중 '올해의 커플'이 탄생할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투표는 현재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전 세계 시청자가 참여한 투표 결과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의 배우들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무명→이름 내건 박나래쇼, 연예대상 욕망까지 멋있다는 건 장도연 홍현희 더 잘됐으면 홍현희 박토벤 몇시간만에 짱친된거 킬포 ㅋㅋㅋㅋㅋ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사람 있냐?? 근데 지금 홍윤화 홍현희가 김성주 한혜진보다 훨씬 진행 많이 한 느낌임... 대체 뭐야...?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홍현희 유투브 별흥미 없었는데 개웃겨서 몰아봄 전참시 보는데 홍현희 성격 부러워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아이돌에 홍씨 진짜 없지 않나 갠적으로 올해의 발견은 홍현희임 유튭도 보는데 '박나래쇼'





[슈돌] 라라자매 뉴이스트 민현X렌 만남 ✔︎ ㆍ ㆍ ㆍ ⓝ [슈돌] 뉴이스트 얼굴에 시선 집중! ‘꿀 뚝뚝 눈빛’ ✔︎ ㆍ ㆍ ㆍ ⓝ [슈돌] 라원아 내가 손 잡아줄게~★ ✔︎ ㆍ ㆍ ㆍ ⓣ [NU'PAPA] ✔︎ 19:00 ⓔ 중국 팬사인회 2 ㆍ ㆍ ㆍ ⓘ ♥ 옵티머스황 ♥ ✔︎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개인 ✔︎ 단체 ✔︎ ㆍ ㆍ ㆍ ⓘ [스푼즈] 인스타그램 ✔︎ 3  ㆍ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후보로 올랐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신세경·차은우, ‘봄밤’의 한지민·정해인, ‘검법남녀 시즌2’의 정재영·노민우, ‘웰컴2라이프’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