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돋보이지 않은 것 역시 아쉬움을 남긴다. 배우들의 열연이 안타까울 수밖에. ‘날 녹여주오’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역사상 최저 시청률이라는 오명을 씻을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그래픽=계우주 기자 ㅈㄱㄴ 제가 남자 좋아하는





또 난리였었다 무튼 애초에 시놉부터 남주는 타환이었고 캐릭터 시놉이랑 등장인물소개도 캐스팅돌릴때 유출된게 승냥ㅡ타환ㅡ고려왕 순이었음 그래서 외국인 남주에 고려왕이 섭남인데 그 섭남이 강간왕이냐고 더 난리난거야 그래서 기왕 역사 왜곡드라마인거 남주는 변발안하면 어찌저찌 캐스팅된다쳐도 제목이 기황후인데 충혜왕 섭남을 누가들어가냐고 난리였던거지 고려왕이 남주로 여겨진적없었음 오히려 촬영하고나서 이름값땜에 자꾸 주진모 남주냐고 역으로 얘기나왔던거지 풀린 시놉이나 실제 드라마 전개방향이나 확고한 하지원 원탑에 남주타환 럽라였음 ㅠㅠ 2020만 기다린다 ㅋㅋㅋㅋㅋ둘다 내취향이야 고르는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였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16표)와 SBS '열혈사제'(14표), tvN '호텔 델루나'(11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아스달 연대기', 최악의 드라마…톱스타 이름값 못했던 540억 대작 2019년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드라마들이 유독



2. 어하루 3. 녹두전 4. 보좌관2 5. 유령을 잡아라 6. 날 녹여주오 7. 나의나라 8. 배가본드 9. 청일전자 미쓰리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공효진 2. 김혜윤 3. 로운 4. 장동윤 5. 김강훈 6. 강하늘 7. 이재욱 8. 김소현 9. 이정재 10. 지창욱 1. 썸바디2 2. 그것이알고싶다 3. 해피투게더 4. 위플레이 5. 아는형님 6. 나혼자산다 7. 신서유기7 8. 복면가왕 9. 런닝맨 10. 마리텔





"우리 GD이제 대마초 끊고 담배만 피우자. 착하다~" 웃으라고 한 이야기입니다;;; 자기 SNS에 흡연장면 올린걸로 논란이 되는것 자체가 우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놀라운건 티비에서 흡연장면을 다 날렸더니 어느새 연예인이 자기 SNS에 흡연장면을 올리는것도 문제가 있다고 여겨지게 되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개인적으로 미디어에서 흡연장면 안나오는건 좋은 일이라 생각하고 이게 그 순기능이라 생각합니다. (본인 SNS에 올린걸로





연출) 극본 l 전희영 출연 l 유지태 이보영 박시연 전소니 2020년 5월 첫방송 유력 📌 [ 청춘기록 ] 📌 줄거리 l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 연출 l 안길호 (드라마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왓쳐 등 연출) 극본 l 하명희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집필) 출연 l 박소담 장기용



SNS로 갑론을박이 벌어져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호소했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한다. 향후 재발하지 않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창욱은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지난 11월 종영된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했다. 이하 지창욱 팬 성명문 전문이다.



결국 또 타환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고 오랜만에 밖에 나와 자유로움을 느끼고 그러면서 또 티격태격하는데 싸우다 정든다고 타환은 점점 승냥이가 마음에 들기 시작하고 근데 주진모가 와서 황태제 데리고 나왔다고 난리치더니 자기 말에 타라고 하는데 승냥인 자기가 타면 주진모가 불편할거라며 타환의 말에 타고 타환은 승냥이가 자기를 택하자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음 그리고 타환은 주진모에게 승냥이를 자기에게 달라고 함 승냥아 나와 함께 원나라로 가지 않겠느냐?



1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상으로 1차 투표는 지난 28일 오전 10시부터 11월 6일 오후 6시까지 '2019 AAA'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수 솔로, 남자 그룹, 여자 그룹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다. 1차 투표 중간집계 결과(11월 1일 자정 기준) 총 투표수 357만 9600표를 기록하고 있다. 솔로 가수 부문에는 강다니엘(21만 9074표), 남자 그룹 부문에는 스트레이 키즈(57만



힘들까???????? 아니면 편집해서 볼까??????????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액션하는 지창욱은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 덕질할까봐 무서워 ㅋㅋㅋㅋ 물망이거나 거절한걸로 기사난 작품보면 다 비슷비슷하게 난해하네 수트너 보고 지창욱한테 빠짐ㅋㅋㅋ 힐러 볼까싶은데 재밌음? 각색이 꽤 잘된건가 싶고 건전지 배우라인 다 존잘존예 뭔가 또드의 향이 풍기길래 잘만 나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