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기리보이 눈 커버 & 스웩 ㅋ 기리보이 신곡 앨범커버뭐야 에어팟 프로 좋네요... 기리보이 내돌한테도 곡 준 적 있어 음원사재기,기계들 저격했던 뮤지션들 .jpg 저스트뮤직은 대표 이제 누구야? 와 멜론들갔다가 기리보이보고 놀랐네 2017년 13팀 작년 14팀이었으니까 내일 3팀정도는 더 추가될거같은데 멜뮤 추가라인업 이정도면 없는건가???? 국내 랩퍼 서열.txt 기리보이 앨범커버 뭐야ㅠㅠ 원호가 실력멤은





호랑이소굴같은 노래 더 없나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잔잔한 빗소리와 함께 ... [단독]인피니트 김성규, '라디오스타' 스페셜 MC…예능 열일ing 라스 텍예에 성규 얘기 있다!!! 기리보이 앨범 또나왔네 ㄷㄷㄷ ㄷ 꼭 음원 최상위권만 아니라 내가 느낀 진짜 음원강자는 기리보이랑 창모? 임 힙합쪽은 기리보이 나온다니까 김영철 박나래 기리보이 카피추 졸 웃기네요ㅋㅋ ㅇㅇ 그래서 30퍼만 탕진하면서 사는데 그중에 옷만 1억원어치 사는 삶... 부럽다 홍시영 ㅈㄱㄴ 공연 중 flex 곡에서 노엘 파트가 나오자 입 닫아버리는 기리보이 쇠고랑 찬 범죄자 파트 따라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는 박나래, 김영철, 카피추(추대엽), 기리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인 박나래를 비롯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게스트들이 모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김성규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월 5일 방송된다. 힙합펭수 1등해서 커버올리기로 했던데 언제쯤 올라올까ㅋㅋ요새 펭수는 넘바빠서 연습할 시간도 없겠지ㅜㅜㅋㅋ펭수한테 듣고싶은 곡 있어? 난 가사 최대한 자극적이지 않은거 생각하면 굿데이 어울릴거 같아ㅋㅋ아님 기리보이곡들이 주로 괜찮은듯 개인적으로 힙합쪽은 기리보이 떤배님



기리보이 노래 ㅊㅊ좀 기리보이 노래는 다 가사가 왜이런가요?? 기리보이 앨범커버 ㄹㅇ 치명적이였나 코피난거봐 한 번 틀면 시간 순삭 당하는 꿀잼 딩고 킬링 벌스 영상 모음 아 근데 진짜 기리보이는 헤이즈 피처링아냐? 아까 조명스포 사진에서 가수이름들 다 나오지 않음? [Official M/V] 기리보이(GIRIBOY) - 제설 (Snow Sweeping) 정말 억소리나는 기리보이의 옷방 大공개 + 새롭게 구매한 NEW 아이템 언박싱까지!ㅣ기리보이 FLEX실 공개 기리보이 신곡 앨범커버뭐야 멜뮤 힙합쪽



줄지어 등장하는 명절 연휴, 이맘때면 '설렘 가득한 귀성길'이란 문구가 곳곳에서 눈에 띈다. 하지만 이는 모두에게 해당하는 것이 아니었다. 최근 성인남녀 10명 중 6명이 '설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와 화제를 모았다. 다양 한 이유가 있었지만, 미혼 남녀를 중심으로 '어른들의 잔소리'가 꽤나 큰 비중을 차지했다. 2020년, 하얀 쥐의 해 설을 맞아 에이핑크, 마마무,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이 잔소리 스트레스로 명절이 두려운





리오의 일부라고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 선율에 몸을 맡겨 주인공이 되어 보아요!"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엑소 '옵세션'(Obsession) "가사가 딱 맞아 떨어진다. 아마 스트레스를 받으실 때 이 노래를 들으면 스트레스도 빵빵 풀리고 속도 시 원해질 듯 합니다. ㅎㅎ" 서지수-기리보이 '꺼져'



있는 방법은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가능하다. 'my배민' 항목서 '1:1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총 주문금액 조회'란이 생성된다. ㅊㅊ 기리보이가 일톡덬한테 졌네ㅋㅋㅋㅋㅋㅋㅋ 기리보이 새곡 떴다해서 듣는데 플리에 그냥 둠ㅋㅋㅋㅋ 기리보이는 뭐여 라인업 없어도 나올 수도 있음... 기리보이도 나온다매 월화수목금토일다시아침... 기리보이 정규 7집 오늘 저녁 6시 [@@youtub_tag-0@@]





VICI 돌았음 사기야,,, 중간에 체인 소리 약간 asmr 같아서 중독성 있고ㅋㅋㅋㅋㅋㅋ 걍 사람이 간지,,, 사이먼 도미닉 - 사실 중간중간에 욕이 너무 많아서 약간 처음엔 항마력 딸렸는데 그 모든 걸 상쇄할 정도로 랩을 개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 긁으면서 내는 소리나, 싱잉랩이나 걍 다 잘함,,, 듣는 재미가 있음 목소리가 훅훅 바뀜



줄서지만... 맛있는건 안비밀로~ 0:00 SIK-K - WATER (Feat.Woodie Gochild, pH-1, HAON, JAY PARK) 4:20 ChIllin Homie, 베이니플, M1NU - Stole (Prod. by 성국) 7:25 레디 (Reddy) - VROOM 10:08 기리보이 - 헌옷수거함 13:45 사이먼 도미닉 - POSE! (Feat. 염따) 16:39 쿠기(Coogie) - Bakery



헤이즈 태연 케이시 청하 이소라 벤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있지 트와이스 추가된 후보들 마마무 세븐틴 블랙핑크 악동뮤지션 화사 기리보이 여자친구 백예린 아리아나 그란데 거미 에픽하이 우디 랩도 좋지만은 R&B가 더 취향인... 헤이즈, 로꼬, 그레이, 기리보이(?)-기리보이가 또 R&B 비트 오지게 잘 찍음.. 휘성이나 거미처럼 딥하고 그루비한 R&B는 지나갔고.. 요즘은 트렌디한 R&B 아티스트들이 드문드문 나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저도 쇼미 및 고등래퍼도 보고 랩퍼들도 대부분 다 압니다. 근데 최근에 아무리 힙합이 대세라고 하고 비와이가 쇼미 음원차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