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값 다 나을까요? 디자인 보고 안 사고 나오면 욕먹을 까봐 두렵네요. 다른데는 종료되는지 모르겠는데 왓플구독한 못보고 미룬덕들 빨리봐 주요정보 등장인물 선택됨 네이버 연예 올인 확장영역 열기 방송정보 : 등장인물 김인하 이병헌 생각이나 말보다 먼저 주먹이 앞서는 즉흥적이고 감성적인 다혈질. 쉽게 흥분하는 불같은 성격이지만 뒤끝은



방향까지 잃어버린 상황이었다. 시간이 얼마나 더 지체될지 모르는 마당이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례할 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치명적, 지연이, 잃어버린 길, 시간. 잡스런 단어들이 머리를 맴 돌면서도 나는 흙바닥에 지연이 엉덩이를 살살 내려놓았다. 핑계를 찾은 듯, 마치 나중에 무슨 일이 생겼을 지라도 “네가 내려달라고만 하지 않았으면.” 하고, 대꾸할 핑계를 손에 쥔 듯, 지연이를 땅으로 내려놓았다. “너 언제부터 정신이 들었어?” 차가운 몸의 지연이와 매듭을 지어





정말 텅~~~~비어서 입 열때마다 천박이 줄줄 흘러도 화장 하나 잘하는걸로 다 용서해준적도 있다고 하더군요. 유부남들이 이 심정입니다. 썩 나쁘지 않으면 됩니다. 조금 괜찮아보이면 더 좋구요. 꽤 괜찮으면 그저 고마울 따름이지요. 더 이상 따질 게 뭐 있습니까? 데리고 살것도 아닌데요. 내가 열심히 대쉬해서 사귀게 되면 좋고 잠까지 자면….뭐 더말할 나위가 없지요. 그런데 참으로 미스테리어스한게 하나 있습니다. 유부남과 사귀는거 정상 아니고…..절대로 그러면 안되는데……의외로 그런 사람들 많지요? 다음에는 그런 사람들 모인 카페도





헌신짝 됩니다. 한마디로 상대에게 내 전부를 걸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지 말라는 겁니다. 사랑에 빠지면 보고싶고, 전화하고 싶고 그래서 못참고 만나자고 조르게 되는게 사랑이지요. 그러니까 좀 부족한듯, 내가 굉장히 바쁜데 너를 위해서 시간을 내주는 듯, 그런 아쉬움을 주라는 얘기지요. 유부남들, 이거 스킬로 가능한게 아니고 존재 자체가 그런 사람입니다. 시간 남아돌고 나만 만나는 총각들하고는 다릅니다. 저녁에 만나면 다음날 아침까지 같이 있고 싶어서 졸라대서 사람 질리게 하는 총각들하고 다릅니다. 유부남은 새벽에라도 꼭 집에 가야합니다. 사람을 늘





찌푸릴 만한 행위를 하는 걸로 유명하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때 당시 전 초보니까 잘 몰랐지만, 그곳에 있던 아가씨들도 다 알고 있던 것 같고 새끼 마담도 알고 있더라. 전 놀랐다. 왜냐하면 그때 당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나오기도 했다"고 주장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많은 네티즌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남자 배우를 검색하고 있다. 김용호 씨는 “김건모와 굉장히 친하고 유명한 사람이다. 여러 연예인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고 말했다.



욕구 풀겸 겸사겸사 가는 밤문화 위주라 안마방 다닐 정도면 이미 귀가가 많이 늦어져 가정에서도 알 수 밖에 없고. 평범한 직장인들이 손쉽게 가는 게 오피고 오피는 티가 안난답니다 암튼.... 오피는 24시간 2교대로 돌아가고 그만큼 대낮에도 수요가 많아요......ㅠ.ㅠ 이미 관련글에 리플보니 잘 아시는 분들 많네요. 업소녀당 손님이 하루 평균 5-6명, 후기 좋아 단골손님 예약 몰리는 경우 많게는 10명까지도. 한 눈 안팔고 가정에만 충실한 경우 많아요. 하지만 카톡



잠깐 카페갔다왔는데 집주인이랑 맞 쳤거든?? 근데 집주인이 나한테 누구세요 00호사는 아가씨야? 하는데 내가 이어폰 껴서 못듣고 이어폰빼면서 네??? 하니까 네는 무슨 네냐고 사람보면 인사해야지 거리면서 또 꼰대짓하는거 ㅡㅡ 심지어 저번에 우리엄마가 나 반찬주려고 왔을때도 아줌마 누구냐고 물어봤데 ㅡㅡ 방금도 퇴근하고





아가씨에게 "어허. 죽이는데. 야 너 나랑 모텔 좀 가자" 하는데 얼굴이 화끈거리더군요. 그런데 아가씨가 용기있게 대답하네요. "아저씨. 경찰서 갈래요?" 그랬더니 주위에서 여기저기 사람들이 "제가 증언하겠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문이 닫혀서 이후 상황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사람이 많은데서도 이런 말을 하는 정신 나간 사람이 있더군요. * 자동 수집/번역이라 틀릴





^^ 메두사.. 이후 식사를 Trattoria Dallo'ste라는 음식점에서 했는데.. 여기 T본 스테이크는 인생 최고의 스테이크였습니다. -_-;; 뭐 사실 알베르토 몬디가 추천하고 한국어 메뉴판도 있다고 해서 간건데.. 오.. 정말 맛이 있더라구요. 하루 먹는 걸로 아까워서 이날 점심에 먹고 다음날 저녁에 또 먹었습니다. 그런데 식당 메니저가 가족 얼굴을 기억해 줘서 땡큐..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했더니 어제 먹은 맛이 최고냐 오늘 먹은 게 최고냐.. 라고.. 반문을..



숙박시설의 종류가 호텔, 모텔, 인, 유스호스텔, 롯지 등등등 모텔은 Motor+hotel=motel이죠 자동차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2차대전 이후에 생긴 숙박시설이예요 호텔보다는 편의시설등이 떨어지지만 모텔은 이름답게 크고 아름다운? 주차장!!!이 있죠 원래 모텔들에서 간판불을 끄거나 혹은 'Vacancy'등을 끄거나 켜거나 했다는등 한국에서도 모텔방들이 꽉차는 불금, 불토에 간판불을 꺼서 '우리 만실이야!!! 오지마셈!' 표시하는곳이 많아요 뭔 얘기를 하려했던건지... 정선의 고한, 사북, 증산은 메이플 관광호텔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