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리하게 급발진으로 압박을 출발했고, 뺏어서 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포인트는, 압박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예측이 쉬웠단 것입니다. 매 경기 저 위치에서 볼배급을 하는 제라드가 공받기 전에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고, 사코는 이미 대놓고 제라드를 보고있었는데 저 패스를 예측 못할 수가 없던거죠. 제라드의 이런 과도한 존재감은 주세종 선수도 비슷한데, 항상 공을 받으러갈때와 패스할때 지나치게 티가 많이나서



있으면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세요.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메이션이나 선수별 출전시간도 넣었으면 더 재미있는 해석이 가능할 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포기했습니다. 지금 그 돈 못주겠고 2~3년 뒤에 국내 들어오면 위약금 물어줄 팀 없으니 당연히 서울로 오겠거니 했나본데ㅋㅋ 오오 국내복귀하면 흥행에도 도움되고 유종의미도 거두고 여러모로 좋을듯 기성용선수 전북 가는줄 알았는데 아직까진 그게 아닌가보네요 그 와중에 FC서울



그모양인데도 결국 친정팀에ㅠㅜㅋㅋㅋ 어제 기성용 단독 뜨고 70페이지 달렷네 근데 왜 서울행 확정이라고 썰 돌았던거야? 기성용 직접 만난적도 없네? FC서울, "기성용과 '우선협상' 끝나지 않았다" 기성용 언플 징하네요 .jpg 기성용 이적파동보면 한국 축구팬 수준 아직도 멀어보입니다 저 기사 뜬 이후로 앞으로 서울에서 어떤 발언이 나와도 탐탁치 않을 거 같음 기성용 사가(saga) 비하인드 이야기-소송까지 생각한 전북 한국갤럽





기성용 마음 접게 만들었다 -그래서 협상 종료 -기성용 국내 복귀 소식 알던 전북이 접촉 협상 잘 되고 있었던..연봉 20억까지 해준다고 함 -뒤늦게 전북-기성용 접촉 사실 안 서울이 위약금 26억 내놔라고 어깃장 -위약금보단 보상금이다 -서울은 지금 세간에 자기들 이야기 알려지니 뒤늦게 다시 협상하자며 기성용측에 연락.. 만약 우리팀 복귀 안하면 K리그 복귀 못 하게 막겠다 -전북은 지금 해당 위약금 26억 관련 생각중 -서울은 우리가 실수한 건 한건데..타팀 가지마 출처 락싸 다른



알았겠냐 10억 맞추고도 복귀 못할줄 까놓고 박주영 기성용 이청용이라는 한국축구에 이름남긴 선수들 여럿 가지고 이러는것도 재주야..ㅎㅎ 기성용-FC서울 이적분쟁에 대한 박문성피셜 올라왔네요 이럴수록 기성용 전북 갔으면 좋겟다 기성용이 서울이랑협상햇는데 결렬후 전북이랑 한거네요 고요한과 기성용의 예전 인스타 댓글 아 미친 기성용 해외가도 유럽은 다시 못간다는게 더 빡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 언론 '기성용, 뉴캐슬과 계약 연장은 없다' 자기들이 우선협상 파토내놓고 왜저럼? 진짜 키 오면 비주얼 무슨일 기성용은 서울에게 10억선 제시,



같음 ㅋㅋ 와우 쎄다 아니 기성용 하나 데려옴으로 해서 파생되는 이익이 얼마인데 서울 미쳤냐... 기성용 친정팀은 fc서울. 유럽 진출(셀틱) 이적 당시 국내 복귀할 때는 FC서울에 우선 협상권을 남기고 이적. 중동, 미국, 중국리그 아닌 K리그 리턴 고민 중. 전북현대가 관심을 보임.





20조 매출, LG 10조매출 머 이런 기사 보는 기분이네요. 강원은 전북에서 안쓰는 선수 임대만 해도 역대급 영입으로 행복해 하고 있는데 진짜 전북 울산 영입 소식 보면 질투가 날만한 현실감이 안들어요. 먼 나라 이야기 같기도 하고. 부디 부자 구단들이 좀 더 팍팍 쓰고 선수 낙수효과 좀 생겼으면 . 1. 4주 훈련 다녀오면 돌아오는 시즌 폼이 하락함 (기성용 피셜) 2.





봤죠. 서정원 사례와는 비슷하지만 다른 경우입니다. 그 와중에 위약금을 깍으려고 서울과 논의를 했지만 실패한 걸로 보입니다. 전북현대의 한승규를 서울로 임대보낸 것도 있지 않냐 하면서(모쌀 종신;) 서울 프론트를 살짝 찔러보고, 언론플레이도 하고 그랬던 거죠. 반면 서울의 대답은, 서울 외 구단은 노(No)! 결국 기성용이 물러서고, 전북도 위약금을 구단이 지불한다는 선례를 남기는 걸 좋지 않다고 해서 물러났습니다. 예전에 기본 10억이라느말이 k리그 이적시장에서 유행했죠. 전북이 부르면 일단 10억부터 시작... 아무튼 전북은





회장 '이건희', 독립운동가 '안창호'(이상 1.2%), 현직 대통령 '문재인'(1.1%),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1.0%) 등이다. ● 응답자 특성표 아래 응답자 특성표의 조사완료 사례수는 실제 응답 완료한 인원, 가중값 적용 사례수는 2019년 1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 기준 지역/성/연령별 셀 가중 처리 후 인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호주전 이후 이란전에 많은 선수진의 변화가 있었지만 사실 공격시의 공격대형이 변하지 않았던 것은 제 지난 2편의 글을 보신분들은 많이 알아보셨을꺼에요. 오늘 글도 지난 내용에 대해 추가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니 안보신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시면





슛 찬스가 잘 안만들어지거나 고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 얼마 안 오는 슛 기회를 얼마나 침착하게 잘 살리느냐 에 달려있습니다. 한 골 넣고나면 상대는 공격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고 슛찬스만 잘 살려도 2대0정도의 상황이 만들어지는데 그럼 이제 상대방은 멘탈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럼 다득점 경기 나오는거에요. 다만 이제 이 포메이션의 취약점이라고하면 보시다시피 양 사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