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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임의 가장 큰 주범 중 하나인 광명셔틀열차 또한 이 구간에서 경부 3선을 탄다는 것... 구로 영등포 구간 경부 3선에 광명셔틀열차 하나 뜨면 용산행 완행열차 지연은 불을 보듯 뻔한 것이고 그 선로 타는 후속열차와 함께 동 구간을 타는 동인천급행도 도미노처럼 지연되겠지요.... 어디까지나 성난 민심을 잠재우기 위한 임시 시간표이고 곧 다시 정비된 다이아를 짜서 공지할텐데 제가 보기에는 그 시점조차도 빨라야 2월 중순입니다. 소방수 시간표도





아니잖아. 내가 결근하거나 지각하면 다른 직원들한테 피해를 줄 수밖에 없단 말이야. 그렇게 신경 써도 병원 날짜 이런 것 때문에 근무 날짜 바꿔야 할 때가 있어. 그럴 때 정말 미안했지. 손주뻘 동료들하고도 다 친했어. 다들 은퇴하면 자기들도 맥도날드에서 일하겠다고 그러고(웃음). 내 밑으로 60대 동료가 두 명이었어. 작년 구순 잔치도 맥도날드에서 해줬어.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내가 백골 부대(당시 18보병연대) 출신이야. 우리 부대에는 월남한 사람이 많아서 반공엔 일인자였어. 죽어서도 나라를 지킨다고 해서 백골이야. 난 군에서 모든





계산해보니까 갈아타기는 가능한 상태고요, 아무래도 오래된 아파크다 보니까 여러가지 불편한 점도 있고 요새 시장이 신축, 준신축 위주로 가다보니 가격 상승에 있어서 조금 상대적 박탈감이 들어서 고민 중입니다. (지금 사는 래미안도 조금 오르긴했음) 지금 집도 대출로 묶여있긴한데 저금리로 갈아탈 기회가 1번 있는 상태라 새 아파트로 갈아타더라도 월 12-5만원 정도만 추가 비용 발생하는 상태구요, 내년에 와이프 복직하면 연봉 합산때문에





서울지하철 9호선 24일 개통 1호선 출퇴근 시간 줄이기 위해 급행추가하고 시간 바뀐 거라고 방송하던데 1호선 청량리행 급행 시간표바뀐첫날 입니다. 오늘의 1호선 급행 현황.jpg 요즘 수도권 1호선(신창-서울방면) 엉망이라고 하는데 경부선 광역전철(수도권 1호선) 급행확대로 빨라진다! 1호선 급행은 운행중단 일반은 왕창지연 와 1호선 급행 지연 거하게



운행 비효율과 안전문제도 상당부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급행전철이 확대되는 만큼 일반 역의 운행 횟수(일반열차)는 줄어들 전망이다. 국토부는 이들 역에 대해 향후 운행계획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운행 시간을 조정할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앞으로 과천선 등 추가적으로 급행화가 필요한 노선에 대한 시설개량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도입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이라며 "세계적 수준의 급행 광역교통망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iron@news1.kr 원래는 당정역에 대피선이 설치되었어야 하는데 주민들이 완공이 늦어진단 이유로 반대했죠. 그래서 군포역에 그 느린 대피선이 설치되게 된 것이구요.... 개인적으로는 개통



사람이 돼. 내가 일하면서 받은 감사패만 50개야." 처음에 그는 인터뷰를 사양했다. 평범한 사람을 왜 인터뷰하느냐는 것이었다. 모두가 가난했지만 함께 성장하던 선배들의 오르막 세대와 달리, 지금은 먹을 것 넘쳐나지만 성장이 멈춘 아니 내리막 시대. 젊은 세대는 '꼰대의 계몽'으로 오해할 수도 있다. 하지만 90년 넘게 쉬지 않는 현역의 삶을 평범하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동료를 위해 맨손으로 불붙은





◇ 강남서 인천공항까지 1시간 =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내리면 인천공항철도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급행열차를 이용하면 강남에서 인천공항까지 사실상 `논스톱'으로 1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하지만 공항철도와 9호선 간에는 환승 요금 체계가 적용되지 않아 각각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 고속터미널ㆍ당산역 볼거리 = 9호선 25개역 중 공사 과정의 강파이프 구조를 그대로 노출시킨 대형아치형의 고속터미널 역사가 특히 볼거리다. 고속터미널 정거장은 상부에 있는 지하철 3호선의 구조물과의 최소 간격이 15cm 밖에 되지 않아 특수공법이 적용됐으며 정거장 구간(165m)



걸릴 예정이었습니다만 출퇴근 시간 6회에 한해 금천구청 및 의왕을 추가정차한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금천구청에 서게 되면 속도가 느려지는 건 둘째치고 군포역 이외에는 일반열차를 추월할 역이 거의 없어지게 됩니다 말뿐인 급행이 되는 거죠 출퇴근시간에 수원 화성 오산쪽에서 서울역 영등포 가던 사람들 불만 꽤나 커질듯.. 올해 11월부터 1호선 급행열차 노선변경 및 안내 입니다.



계획이다. * 일반→급행 전환으로 당초 정차하던 일부 역을 무정차 통과하므로 급행전철 증편 횟수만큼 정차횟수가 감축(약 △26회)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이번 급행확대는 그간 추진되었던 것보다 큰 규모로 진행되어 경부선 광역전철을 이용하는 국민들의 편의개선에 많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국토교통부는 과천선





타고 목적지 빨리 가서 좋기는 했는데 뭔가 급행정차역 신설과 급행 증편 이후로 아직 시스템이 불안한 거 같더군요. 1호선. 급행이 20회이상 추가되면서 일반열차 지연도 심각하게 일어나고 급행지나가면 일반열차 뒤로 밀리는건 일도아님 출퇴근시간 뒤틀렸다는 사람들이 많아져 불만도도 업 국민편의중심이라더니 출퇴근 시간을 스트레스로 만들어버림 기사만 안날뿐 지연은 매일 ing... 뭐 이것저것 써 있지만 핵심만 요약하면 ㅇ 배차간격 30분 균일간격 ㅇ 금정,성균관대 추가정차(상시) ㅇ 출퇴근시간대 의왕,금천구청 추가정차(1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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