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인이 먹을만한 요리들 + 볶음밥까지 해서 40불 정도 밖에 안나오더군요 ㄷㄷㄷㄷ 롯데마트에서 먹은게 정말 욕나올 정도였습니다 ㅋㅋㅋ 비자 카드도 받고요. 다만 에어콘이 없다는게 유일한 단점... ㅠㅠ (가게 모습. 안은





가까운 거리는 그랩도 좋지만, 그랩은 대충 미니밴 같은게 와서, 성인 7명 정도면 좁다고 느끼실 수 있으실거에요. 대신 클룩은 그랩보다 좀 더 비싸더라고요. * 그랩 그랩은 우버와 같은 일종의 택시앱입니다. 일반 택시보다 더 안전하고 가격 속임이 없습니다. 우버와 동일하게 현재 위치에서 목적지를



기록과 광주민주화운동 직전 가택 연금중이었던 김영삼과의 인터뷰를 녹화하는 등 다양한 취재를 하고 있었음. 5.18 민주화운동이 진행 중이던 1980년 5월 19일 그는 전라남도 광주시에 잠입해 영상을 찍게됨. -출처- 2003년 5월 18일 KBS일요스페셜



맛은 뭐 평범합니다. 다만 플래티넘 멤버는 이것도 하나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체크인할 때 주니, 오후에 시간을 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주문하면 방으로 배달도 해줍니다. 추가 비용도 안붙고요.



할 수 있았겠지만 결과는 아니었죠. 그럼 그 군인들 지금을 모할지 급 궁급해졌습니다. 당시 사병이었음 21살~26세 전후 39년이 지났으니 60세~65세 전후 간부 였으면 70세 전후 왠지 태극기 부대랑 연령대가.... 그런 반인륜



직업을 바꿀 필요가 있을 것이고, 아이들이 있다면 전학을 준비해야하지. 그냥 같은 동네에서 이사하는 것만큼 간단한 이야기가 아니라고. ㄴㄴㄴㄴㄴwarofcraft 백 킬로 내외로 옮기는거라면 아주 어려운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불가능할 것 까지는 없잖아. ㄴㄴㄴㄴㄴㄴkangnam 아, 알겠다. 넌 내가 벌써 한국에 정착해서 살고있는줄 알고 있구나. 미안한데 나는 한국에서 적어도 1000km





문장의 끝에 붙은 미사여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더군요. 국민은행 상품 추천, 국민은행 상품 추천 좀 해줘, 국민은행 상품 추천 좀 해줄래 등 뒤에 뭐가 붙더라도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이라 평소 내가 말하는 스타일대로 말을 해도 대부분 알아듣기에 사용하기에 그리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호출어는 레베카, 크리스탈, 팅커벨로 설정에서 변경 가능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인연을





한국의 작은 도시들과 비교해도 인프라가 너무 뒤떨어져 있어... :( ㄴwarofcraft 실수하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지. 그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 나는 성공하지 못하는 미래의 실수보다는 성공 이전의 실수에서 사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해. poop_dragon 그래, 하지만 동탄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는데, 저연령일수록 그런 사람이 많았다. *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10대에서 30%, 20~40대에서는 40%를 넘었고 60대 이상에서는 14%에 그쳤다. 박정희 대통령(10·20대 5%; 60대+ 49%)과 김대중 대통령(10대 7%; 50·60대+ 15%)은 고연령일수록, 문재인 대통령은 10대에서의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10대 21%; 30대+ 10% 미만). * 2004년에는 한국인의 절반(48%)이 박정희 대통령을 가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