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단이 나서 김 감독에게 손을 내밀었다. 프랜차이즈 레전드와 그냥 작별할 수 없던 구단은 팀의 유소년 육성 분야에 대한 전권을 맡기기로 했다. ㅡ 감독직 제안을 받은 김 감독은 잠시 고민에 빠졌다. 이미 전남과 내년 약속을 마친 상황에서 쉽게 거취를 결정하기 어려웠던 것. 하지만 'K리그1 감독'이라는



거리면 삘받아서 하고 아침에 모닝 떽뚜하고 늦잠자면서 계속 틈틈히 했더니 10번 채우던데? 사실 더 할수 있을꺼 같았는데 남친이 도저히 배고파서 안되겠다고 밥먹으러 나가자고 해서 나가는 바람에 딱 10번만" 여자는 그렇다치고 내 기준에는 도저히 남자의 체력과 정력이 이해가 안가는 수준이라 "야 말이되냐? 10번이



임선영(32)이 성남FC 유니폼을 입는다. K리그 이적시장에 밝은 복수의 관계자들은 3일 “전북과 계약연장을 하지 않은 임선영이 새로운 행선지를 찾았다. 국내·외 여러 팀들이 관심을 보였으나 성남에 안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피급 있었구나 밑에 김남일 글 보니까 갑자기 생각남 ㅋㅋㅋ 댓글도 다 ㅋㅋㅋ 저





강원 : 알찬 보강과 병수볼 상주 : 문선민 오세훈 수원 : 타가트 헨리 크르피치 성남 : 김남일 인천 : 임완섭 케힌데 광주 : 박진섭 펠리페 부산 : 이동준 호물로 그냥 내가 개인적으로 궁금하거나 활약 기대되는 위주로 적었는데 암튼 다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일 당신은 대체.. 그때 개초딩이라 잘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장난아니였드만.... 대포도 있고.... 여기에 김남일 코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잠결에 자막 잘못본줄알았잖아 주어 안 깠는데 너무 전남 얘기같더라 *가나다순 *임대기간이 끝나는 경우엔 우선 다 넣었습니다. 강원 (감독 김병수) In 김경우 (아산,



142위 경기 후 코엘류 감독 경질 당시 선발 라인업 (3-4-3) 설기현 - 안정환 - 정경호 이영표 - 이을용 - 김남일 - 송종국 김태영 - 조병국 - 최진철 이운재 (교체출전 - 김대의, 박요셉, 이관우) 근데 P급 있었나보네 성남FC, 김남일 신임감독 선임 12월 23일 김남일 성남 감독 “여기에 오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설기현 실장과 많이



영입 고려는 사실” 탑골도르 하면 후보 누구 있지 대충 말해보장 위기의 국대를 살려줄 유일한 1인.jpg 성남FC, 김남일 신임감독 선임 ㅇㅎㅊ손흥민이랑 김남일 국대 겹친적 있지??? 전남의 통 큰 배려, 'K리그1 감독 김남일' 탄생시켰다 김남일 존잘ㄷ... 취임' 김남일 감독 "빠따(몽둥이) 들기? 이젠 잊어 달라, FC서울은 꼭..." ‘전북 FA’ 임선영, 성남 김남일 감독 품으로 와 성남 김남일 존나 뜬금없어서 왕신기해 ... 아 ㅋㅋ 예전에 어떤 덬이 양아치상돌 좋다면서 추천해달랬는데 누가 "원타임 오진환(실제로 O)" 이렇게 썼었는뎈ㅋㅋㅋ 김남일은





군입대) 문지환 (인천) 수원 삼 성 (감독 이임생) In 김준형 (광주, 임대복귀) 윤용호 (전남, 임대복귀) 임상협 (제주, 임대복귀) 김건희 (상주, 전역) 헨리 (밴쿠버화이트캡스) Out 고명석 전세진 (이상 상주, 입대) 데얀 (대구) 박준형 (킷치, FA) 울산 (감독 김도훈) In 김건웅 (전남, 임대복귀) 김태현2 (대전, 임대복귀) 이지훈 (인천, 임대복귀) 김레오 *오세훈 (이상 아산,

서? 아니 글구 10번이 나오긴함?" 라고 반박을 해봤으나 "웅! 내 남친은 계속 스던데 나오는건 10번 다 나오진 않았던거 같애 걍 횟수를 10번 채운거지" 라는 엄청난 경험담이 돌아왔음. 나는 이미 30대 였던지라 '역시 젊은피는 엄청나구나' 하고 꼬랑지를 내렸음 ㅠㅠ ㅂㄷㅂㄷ 술자리가 파하고 어쩌다가 내가 그 여자애를 가는길까지 바래다주게 되었는데 너무 늦은시간이라 집가는 길목 정도까지만 같이

전역) 장은규 (성남, 전역) 마상훈 배신영 (이상 수원FC, 전역) 윤보상 이민기 (이상 광주, 전역) 고태원 김경재 박대한 (이상 전남, 전역) 박용지 송시우 이호석 (이상 인천, 전역) 안세희 (안양, 전역) FC 서울 (감독 최용수) In 박민규 (대전, 임대복귀) 이규로 (포천시민축구단, 소집해제) 김진야 (인천) 강상희 (선문대, 우선지명) 양유민

임대복귀) 이상민 이종호 (이상 V 바렌 나가사키, 임대복귀) 고명진 (슬라벤벨루포, 자유계약) 원두재 (아비스파후쿠오카, 자유계약) Out 김보경 (가시와레이솔, 임대복귀) 믹스 (맨체스터시티, 임대복귀) 박용우 *오세훈 이명재 (이상 상주, 입대) 인 천 (감독 유상철) In 김종진 (강릉시청, 임대복귀) 김한빈 (부천, 임대복귀) 이정빈 (안양, 임대복귀) 문지환 (성남) 김준범 (경남) Out 여성해 (경남, 임대복귀) 이지훈 (울산, 임대복귀) 명준재 장윤호 (이상 전북, 임대복귀) 김보섭 문창진 (이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