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하니 당당맨 13년 했다는데 노예상 수상ㅋㅋㅋㅋ 아니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합의 안된 상황이면 우주로 보니하니가 그렇게 착착 등장했을리가 없는데 진짜 바보들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딩동시 기차 어트랙션도 있어 ㅋㅋㅋ EBS세계관 미침 보니하니 어워즈에 출연한 펭수영상.avi 오 채널 돌리다가 의웅이





자이언트 펭TV를 연출한 이슬예나 PD는 캐릭터 인기에 본인도 놀랐다고 했다. 지금은 스타가 됐지만 펭수는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무명에 가까웠다. 어른들이 펭수에 빠진 건 ‘EBS 아이돌 육상대회(이하 이육대)’가 방영된 이후다. 뚝딱이, 뿡뿡이, 뽀로로 등 EBS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참가한 이 대회는 B급 감성을 자극하며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탔다. 25년 전부터 방송 생활을 시작한 뚝딱이가 꼰대 캐릭터로 나온다든지, 뿡뿡이가 알랑방귀를



삼성 이건희 손녀 성희롱, 이건희 살해 모의글 ㅇㅂ가 2014년 9월 6일 폭식투쟁(유가족조롱)을 하면서 그것을 취재하던 오마이뉴스 기자의 폰을 빼앗고 초기화 시킴. ㅇㅂ충의 신은미 콘서트 황산테러 %EC%9D%BC%EB%B2%A0 신상털기변희재의 낸시랭 아버지 관련 논란에 동조해 낸시랭에 대한 신상털기 노인요양시설 패륜동영상 관련해





‘’빠다코코넛‘. 어딘가 모르게 풍겨오는 동년배의 향기에 2030 세대가 반응하기 시작했다. 잊고 지낸 동심의 역습, 펭수는 어린이의 친구이자, 어른들의 친구가 되었다. ↳ 펭수는 초통령이 아니다. 대학생들이 더 좋아하니까 대통령이다! -자이언트 펭TV 댓글 中 # 펭수는 우주 대스타를 꿈꾸는, 연습생이다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 있는 부모님의 품을 떠나 홀로 EBS 지하 소품실에서 생활하는 펭수는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비트박스까지 성공하는 크리에이터의 모든 요소를



가고 운동하는 친구들 찾아가서 따라하고(어설프게나마) 한번은 이말년 씨 만나는 것도 나오더군요. 참 재밌는 캐릭터네~ 라고 생각하고 말았는데 최근 EBS 육상대회 계기로 슈퍼스타가 된 걸 보니 신기하네요. 왜 그전엔 인지도가 낮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요즘은 아이가 보니하니 안 보고 레이디버그 봐서 같이 보는데 개인적으로는 보니하니보다 더 재밌더군요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뭐할려나? 넘 기대 프듀2때 인기멤이었는데도 2년째 정식데뷔 안시켜주고 프로젝트앨범도 두개내고 끝 팬들 빡쳐서 소속사 공론화 가기 직전이면 마이너 예능 꼴랑 하나 출연시키고 또 몇달을 감감무소식이고 이비에스 돌려막기하고 안형섭 이의웅이 아동프로그램 엠씨할라고 연습생 하나? 올해초에 에버글로우 상표등록 하고 안형섭 보니하니 하차시키길래 드디어 남돌 나오나보다 했는데 여돌 데뷔 빨리 시켜준대서 스엠 거절하고 위에화 간 의웅이^^ 이의웅 운동하는거 위에화 대표 팰라고 운동하는듯 안형섭 이의웅의 날려먹은 2년(곧3년^^) 한달반뒤에 형섭이 22살



뀐다든지 유아 프로그램에서 보던 모습과는 다른 면모를 보여줬다. EBS의 변화는 대중에게 신선하게 다가갔다. 특히 어린 시절의 뚝딱이, 뿡뿡이를 기억하는 2030 세대는 아이들보다 더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선배들의 활약 속에 이육대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면서 펭수의 과거 영상이 소환됐고, 어른들의 유머 코드를 차용한 과거 짤방이 공유되면서 이름을 알렸다. 시청자들은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을 위한 콘텐츠라는 반응이다. 어른들이 많이





그전에도 어느정도 깨지고 있었으나 '보니하니' 이수민 같은경우 개인으로서의 매력을 통해 관심을 갖게 했다면 데드풀 마냥 EBS의 교육방송 이라는 벽과 , 보이지 않는 연령 제한, 시청자와의 벽 기존 EBS에서 활약하던 캐릭터들간의 연계 및 에피소드 발생 라이브 까지... 차원의 벽을 넘긴 상태라.. 게다가 굉장히 무한도전 스러운 느낌까지 나서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거 기획한 PD는..진짜 역대급이네요 ㄷㄷㄷㄷ 펭펭 느낌이 그냥 역대 보니하니들 나오고 펭수는 안나올것같아





대구 여대생 실종사건 수사 정보 ㅇㅂ 유출 의혹(본인은 그냥 카톡받은 내용 썼을 뿐이라고 해명) ID=10200 쿠팡맨 일베 논란 "잘리는 순간 갈기갈기 찢어 죽일 것" …제3자 단순 장난? 일베 합성, 방송을 넘어 영화 포스터까지…날로 교묘해진다 김가연 '일베'가 남긴 악플 공개 "이런 쓰레기 사이트를…" 경찰, 일베 ‘초등학생 성관계 영상’



덕목인 시대, 단정한 모범생의 시대가 아니라 단순한 모험생(연습생)의 시대”라며 펭수가 인기인 배경을 짚었다. 거침없는 언행은 펭수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선배인 뚝딱이가 충고를 하려하자 “저는 알아서 하겠습니다, 잔소리 하지 말아주세요”라며 당돌하게 맞서고, “참치는 비싸, 비싸면 못 먹어, 못 먹을 땐 김명중”이라면서 EBS 사장 이름 ‘김명중’도 스스럼없이 부른다. 김선영 TV 평론가는 “주로 반말을 사용하며 위·아래 구별 없이 모든 사람을 공평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