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백두산 난 이병헌이랑 특출 케미를봄 영화 '백두산'에도 어김없이 '그분'이 출연하시는군요 ㅋ 뭐 까짓것 340억원 현금 쯤이야 하정우도 망했군요 ㄷㄷㄷ 백두산 보고왔습니다. 기대안하고보니 재미있네요 범죄와의 전쟁 보는데 하정우 멋있네요 ㅋㅋ 백두산 보고 지금 집에 들어왔다 스포있음 [2020을 기대해] 韓영화, 도전은 계속! #SF #탈출기 #정치 #여성서사 클로젯 (김남길X하정우) 네이버NOW에 나오나봄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백두산 폭발로 점차 붕괴되는 다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아슬아슬한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할 정도다. 배우들의 열연도 극 몰입을 이끈다. 이병헌, 하정우의 연기 합은 ‘무슨 말이 필요할까’다. 먼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북한 요원을 맡은 이병헌은 북한 사투리를 완벽하게 구사한다. 중국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 연기 또한 자연스럽다. 총기를 활용한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ㅋ 송강호 이병헌 황정민 하정우 4인방은 작품을 하든 안하든 top10 거의 매년 고정이고 류준열 작년엔 독전 히트치고 올해는 돈 봉오동전투 2개나 히트쳤는데 처음 든게 2%임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2월11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스타필드에 드러누운





직전인 2019년 5월에 이뤄졌지만, 유일하게 두 자릿수 선호도를 기록하며 1위에 올라 그에 대한 팬들의 신뢰를 짐작게 했다. * '마블리'란 애칭으로 불리는 마동석은 등 흥행작 외 저예산 영화나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대표적 다작(多作) 배우다. 한국갤럽이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하고 밝은 분위기로 갔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ㅋㅋ ? ? ? 영화배우로 하정우가 불법 프로포폴 투약 의혹으로 조사받고 있는 배우 A씨로 지목됐으나 아직 공식대응이 나오지 않고 있다. 18일 로톡뉴스는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김호삼)는 하정우가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여러 차례 프로포폴을 투약받은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하정우는 재벌가 지인에게 병원을 소개받았으며, 친동생의 이름으로 예약을 하고





딱 하나, 유일하다." 그러면 어쩌다가 같이 무서운 영화를 찍게 됐을까. 아이 귀신들이 지척에서 그를 찾아 다니는 장면 등 오싹했던 신들을 언급하며, 그 신을 촬영할 때 실제로도 정말 무서웠겠다고 물었다. 이에 그는 고개를 저으며 "아무래도 촬영장에서 아이들이 분장을 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다 보기 때문에 무섭기보다는 귀엽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했다. 그렇다면 비슷한 맥락으로, 과 같은 공포영화 시나리오를 왜 선택했을까. "지금까지 제가 해 왔던 작품들보다 움직임이 좀 더 가볍고, 더 건조한 무언가가 없을까



배우 라인업으로 일찌감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장엄한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영화에서 활약할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먼저 이병헌은 북한 무력부 소속 비밀 요원으로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인 정보를 손에 쥐고 있는 인물 리준평을 연기한다. 하정우가 연기할 조인창은 대한민국 EOD 대원이자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해 비밀 작전에 투입된 인물로 인간미와 리더십을





10 4 98 민식이 법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얘기 하는 건 이런사고에요 1140 59 0 99 남자친구가 이게 안마기래요.jpg 7284 28 0 100 펌_한국의료진의 위엄.jpg 5834 35 0 수지 캐릭터 전형적인 캐릭터라고 생각이들긴했는데 이상하게 전형적이지가 않았엌ㅋㅋㅋㅋ 수지가 매력있게 잘 살린 거 같음 비중얼마안되는데





소공녀 좋네요~~ 영화 백두산 감상평(노스포?) '백두산' 678만↑ 14일 연속 1위…700만 돌파 눈앞 [영화 "백두산" 후기_스포X] 평점테러 당하는 중 영화 베를린 남주가 여주 [노스포] 백두산 보고왔습니다 더테러라이브는 진짜 하정우가 살린 영화같아 무인시대에 하정우가 나오네요? 하정우 수지 나이차가 16살인데 백두산 영화보면 그거보다 더 나보임 20살 넘게 차이나보여 백두산서 이병헌 눈에 확 들어온다 ㅋㅋ 820만 모은 '백두산', 22일부터 VOD 서비스 시작 하정우



- 비싸서 뽕 뽑으러 다닐 듯. 근데 평균연령 65세 정도로 할머니 할아버지가 많은 게 흠 동네 필라테스 - 집에서 10분 거리. 왔다갔다 하면서 걷기 운동 덤으로 할 수 있을 듯 탄츠플레이 - 일주일 1회 90분 수업. 마음먹고 강남 교보 앞이라 할까말까 고민 중 동네 걷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