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솔린 터보인데요. lt 디럭스 트림에 스마트세이프티 옵션은 추가되고 선루프는 빠진 아주 적당한 매물이었습니다. 게다가 사고도 보험이력도 전무한 깨끗한 차량.. 게다가 카플레이도 되네요. 전동시트도 있고 앰비언트 라이트도 있고! 가지고와서 안양 쉐보레사업소에서 한거라곤 보조브레이크등 크랙결함에 따른 교환과 손잡이 외부스마트버튼 교환, 미션오일,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겉벨트,



같이 켜져요ㅜㅜ 작일 lf제차가 깡통이라서 보조브레이크 선반 통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금일 출근중 라이트 켜보니 같이 점등되어 순정짹이 .반대로 꽂은거같아 지금재작업해보니 맞게 장착되었더라구요 ㅜㅜ 제가 알고싶은거는 lf는 미등시 보조브레이크등도 같이들어오나요? 맞다면은 뻘짓한거같네요 ㅜㅜ 나올때 부터





나름 일찍 시작한 탓에 나름 높은 직급과 월급을 받지만 어쨋든 남들과 크게 다르지않은 직장인인데 왜 난 다른 사람들과 다른 특별함만을 쫒고 사는걸까. 내가 다른 사람보다 우월한가? 인터넷에서는 카푸어라고 그렇게 까고까고 했는데 막상 보니 내가 허세만 잔뜩 들어간 카푸어랑 뭐가 다르지? 내가 왜 보험료를 100만원 가까이 내고 세금을 60만원을 내야하지? 그래서





그래.. 그동안 참 많은 차 탔다. 그래서 지금 나한테 남은게 뭐지? 생각해보니 '아무것도'없습니다. 벤츠, bmw, 아우디 타봤어요. 수입차? 타봤어요. 그냥 이정도의 말뿐인 이력이 남았을 뿐. 물론 그런 차들을 타면서 얻은 수많은 추억들을 돈으로 살수는 없겠지만 추억은 추억이고 돈은 돈이죠. 게다가 이제 저는 혼자도 아니고 집융자도 갚아야하고 나이는 먹고. 카푸어? 아뇨. 전 푸어는 아닙니다. 적어도 차에



들어오면 데루등 안들어오는 거 이 사진 하나구요 주행중 아니고 신호대기중 상태입니다 신고내용은 브레이크등이 안들어온다는 거였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1. 보조브레이크등이 안들어와서 신고를 했다는건지 2. 정차중에 무슨 등이 안들어왔다는건지 1번은 현재 순정상태 2번은 dn8소나타등 3번은 k9등입니다 일단 차알못이 공부중인 상황이구요 쉐보레가 일단 서비스나 감가적인 측면에서 노답이라는것 까지는 인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퍼질때 까지 타자 라는 마인드로 감가는 제껴두고 서비스센터는 그래도 집근처에 하나 있으니 맘편하더라구요 뭐 이게중요한게 아니고 관심있는 차가 올 뉴 말리부인데요 장거리 자주뛰고 안전운전 하는 편이라



브레이크등 신고받았는데 좀 봐주세요 보조브레이크등 튜닝을 할려고 하는데요 어느걸로 할까요? 올 뉴말리부 중고차구입하려는데용... k5에 dn8보조브레이크등 장착해도 되나요? 정말 지밖에 모르는 예비살인자 색기 안녕 말리부 그리고 직장인의 자기반성. 저 당첨됬습니다! 보조브레이크등 문의드립니다 lf쏘나타 타시는분 질문드립니다 보조브레이크등 질문 보조브레이크등 튜닝할까요말까요 ㅋㅋㅋ 혹시 보조브레이크등



너무 좋은데?? 저도 아내도 모두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 말리부사고 계산을 해보니 연간 차에 대한 지출비용이 전과 비교해서 정확히 250만원 가량이 세이브됩니다. 250만원으로 아내 선물도 사주고 부모님 용돈도 드리고 경조사비 충당하고 막 배달시켜 먹어도 남네요. 게다가 삶의 질도 올라간 느낌입니다. 심적으로 더 여유가 생겼고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내와의 사이도 더 돈독해진 기분입니다. 이게 차보다 좋네. 이걸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아가서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정숙성/ 연비/ 승차감 생각해서 1.5터보로 결정했습니다. 중고로 알아보다보니 자주일어나는 결함을 봤는데 뒷유리 보조브레이크등쪽 누수결함과 엔진등? 결함이 일단 가장 보편적 결함인것 같네요. 혹시 이것들이 몇년식 이후로 해결이 되었는지 안다면.. 그 이전모델은 걸러내고 구매하고싶어서 이렇게 질문 여쭙습니다. 그 밖에도.. 다른 체크해야할 결함이 있는지 궁급합니다!! 사지말라는 댓글과 사도 좋다는 댓글 모두 환영합니다!! 케파 브레이크등이 영 시원차나서... dn8보조등 길고 밝더라구요 방향지시등 없이 3개 차선을 자기 집 안방마냥 변경하네요 심지어 보조브레이크등 제외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후미등 전체가 다 고장 나서 그런





안타고 다니는걸까? 아니지? 근데 왜 오빠는 저사람들처럼 진득하게 차를 못타? 벤츠? 오빠가 벤츠타고 다닌다고 다른 사람들 하나도 신경안써. 난 그냥 오빠가 지금이라도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해졌으면 좋겠어. 뼈를 때렸습니다. 제 자신이 그 순간 너무나 한심하게 보였습니다. 나도 맞벌이 부부. 월급받는 월급쟁이. 나이에 비하면



싫더라구요. 피곤해서 그런지 ㅋ 기존에 타고 다니던 GLK가 갑작스러운 미션사망, 고압펌프 사망으로 인해 수리비가 차량가액을 넘어서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아예 망가진 경우는 처음 겪어보네요. 어디 박기라도 했으면 보험불러 고치기라고 하겠는데 참... 결국 아는 지인에게 거의 그냥 주다시피 넘겨버리고나니 드디어 실리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