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서울=뉴시스] 트레저. (사진 = YG 제공) 2020.01.12. realpaper7@newsis.com ◇YG 새 보이그룹 트레저, 성공할까 YG의 12인조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는 출격을 앞두고 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으로 구성됐다. 트레저는 지난해 방영된 YG 신인 데뷔 프로젝트 프로그램 'YG보석함'을 통해 탄생했다. 지난해 여름에 데뷔할 계획이었으나 YG의 내부 사정으로 미뤄졌고 재정비를 통해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들의 활약은 YG의 미래에 크게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YG의 기존





알았는데 뭔가 묘하게 부담스러워 공홈 가보니깐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주헌 이렇게 주요인물로 올려놓고 돌담병원이랑 박민국(김주헌) 스탭으로 크게 나눠 놓음 시즌2는 김사부가 제자들 성장시키면서 박민국하고 돌담에서 경쟁하는 스토리가 주려나 둘 다 길쭉길쭉하고ㅋㅋㅋㅋㅋㅋㅋ 반응좀보고 보려그 낭닥 보면서 호감됐는데 괜사 말곤 본게 없더라궁 대만 영화 장난스런 키스 여 주인공하고 닮았네요 ㅋㅋ [2020 설 특선영화] 27일 ‘협녀 칼의 기억·신과함께 인과 연·걸캅스’ 등 골라보는 재미 MBC는 오후 8시 30분 '걸캅스'를 선보인다.





2020. 황정음,육성재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2020. 송지효,손호준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미혼모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Re부팅 로맨스' 드라마 쌍갑포차→우리, 사랑했을까 OCN(11시) 루갈 2020.03. 최진혁,박성웅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경쟁하는 스토리가 주려나 둘이 키차이 딱 좋았어 1위 소주연 5위 김민재 7위 소주연 나이 15위 안효섭 19위 이성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네이버 메인에 올랐더니 후끈후끈하군 주드 막내커플이든 청춘물이든 뭐든 제발 럽라 중심인 걸로 재회좀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2019 스타 검색량 순위(明星搜索榜) -집계기간 : 2019년 1월



올해 부활 가능성 청신호 이성경 안효섭 과거서사 내가 환장하는건데 이성경 너무 예뻐졌다 머지 ㅋㅋㅋㅋ '김사부'부터 '좀비'까지 2020년도 풍성한 드라마 라인업 낭만닥터 김사부2 단체 포스터 [메이킹] 수술하다 극대노 해버린 한석규와 이성경X안효섭의 눈 맞춤 현장..♥ (ft.서프라이즈 파티) ㅠㅜ 아니 진심 개 잘불러 ㅈㄱㄴ ㅁㅊ노래 개잘부르네 이성경





전주 대비 화제성이 7.89% 상승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7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각 1위와 2위를 기록하며 화제성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드라마 2위는 SBS ‘스토브리그’로 설 연휴 결방 후 방송을 재개해 전주 대비 화제성이 상승했다. 그러나 결방 주차의 화제성 점수를 제외하면 ‘스토브리그’는 2주 연속 화제성 하락세를 그리고 있다. 네티즌은 잦은 결방, 3부





집권하며 다른 영화들의 설자리를 잃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덕분에 '겨울왕국2'는 시즌1보다 "재미없다"는 평에도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영화인 대책위원회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겨울왕국2'의 스크린 독과점 문제를 지적하며 영화법 개정을 촉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이달에는 정지영 감독의 '블랙머니'가 탄탄한 내용과 배우 조진웅, 이하늬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겨울왕국2'에 처참하게 밀렸다. 또한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로 14년 만에 충무로로 복귀한 이영애 역시 관심에서 벗어났다. 오랜만에 작품으로 이영해는 활발한 홍보활동까지 펼쳤지만, '겨울왕국2'의 스크린 독과점에는 당해내지 못했다. 이 가운데 천정명



달 개봉한 '내 안의 그놈'(감독 강효진)은 호평에 비해 관심을 받지 못했다. 또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이 출연한 '뺑반'(감독 한준희)은 산만한 스토리와 진부한 설정, 떨어지는 개연성 등으로 "뇌를 뺑소니 당했다"는 혹평을 받으며 외면 받았다. 2월, UBD 탄생 배우 정지훈 주연의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흥행에 참패했다. /영호 '자전차왕 엄복동' 포스터 '역대급' 최악의 영화를 배출한 달이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감독 김유성)이 그 주인공으로, 흥행에 처참히 실패했다.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어떤거같움? 난 닥터스생각남 복주 찍을때부터 사귐?아니면 찍고나서 사귐?? 서우가 돌담병으로 '은재' 간고냐고~ 센스있다 ㅋㅋㅋㅋㅋ 은재 아직 애기래 ㅋㅋㅋㅋㅋㅋㅋ [헤럴드POP=천윤혜기자]새해부터 SBS 드라마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연말 첫 선을 보인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3회를 지나며 본격적으로 김사부가 마주하는 갈등과 환자들에 대한 얘기가 그려지기 시작했다. 새 인물들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나면 분량 문제가 안정화될 수 있진 않을까 기대해본다. (사진=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뉴스엔 최유진 amy@ 맘에 들어 이성경 -> 귀요미 ㅋㅋㅋㅋ 안효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