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추고 바지 하나 사고 니트가디건 하나 사고 신발 두 개랑 틴트 하나 삼 니트가디건 쇼핑몰 착샷은 이거고 맨투맨은 착샷없는데 총장봤을때 내가 잘 입고있는 다른맨투맨이랑 비슷해서 괜찮을것같아 짧은 야상 긴 야상 얇은 야상 니트가디건 거의 한꺼번에 샀는데 다 모자 있는거 옷은 샀는데 입고 놀러갈데가 없네 여행가고 싶다 울 65 실크 5 나일론 30 이정도면 6~7해? 니트가디건인데 생각보다 비싸서 박보영





저어기 내가 네이비 니트가디건을 샀는데 안에다 뭐 입는게 좋을까 저어기 내가 네이비 니트가디건을 샀는데 안에다 뭐 입는게 좋을까 어제 뉴니옷 진짜 이쁜거같아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옷 쇼핑한 거 입어봤는데 왤케... 동생이 입으면 딱 내가 생각한 핏인데 내가 입으면 늑대소년 박보영같지...? 롱패딩 살려는데 도와줘 긴팔니트+긴팔니트가디건+체크셔츠 입으면 추울까???????? 옷걸이에 한쪽만 늘어진 니트 어떻게 복원시켜요? 오늘 두꺼운 니트가디건 입고나가면 오바야? 나 오늘 18만원 썼어 충격 니트vs 맨투맨 옷 스타일 확고해서 비슷한 옷만 사게



닮았다는 게 아니라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입는 옷 느낌이라는 뜻ㅋㅋㅋㅋㅋ 니트가디건인데... 동생이 입으면 개이쁨ㅠ 세련됐음 근데 내가 입으니까 ㅈㄴ 정숙해보여ㅠ 시발 가슴문젠가...? 가디건도 예뻤지만 가디건을 입은 태형이가ㅋㅋㅋㅋ 머리도 포슬포슬한게 빨간니트랑 너무 잘어울렸음 밀레 롱다운 베릴 벤치파카 살려구 하는데 1. 키 163에 상의 66~66반 정도인데 90사면 작을까 겨울상의 거의



되는 덬 있냐 이 정도 혼용률이면 어느정도 가격대가 적당해?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옷 쇼핑한 거 입어봤는데 왤케... 동생이 입으면 내가 생각한 핏인데 내가 입으면 늑대소년 박보영같지...? 태형이 빨간 니트가디건 너무 예뻤어ㅋㅋㅋㅋ 롱패딩 살려는데 도와줘 지금 밖에 느무느무 추워요ㅜㅜ ㅇㅅㅇ ㅇㅅㅇ 팬싸때 입은 하얀

키 163에 상의 66~66반 정도인데 90사면 작을까 겨울상의 거의 도톰한 니트종류거나 얇은티에 니트가디건 입고 사는데 90살까 95살까 고민중이야 2. 무난하게 막입을거면 다크그레이보다 블랙이 낫겠지 ㅠㅠ 지금 나가야하는데 추울까???? 입던 옷 걸어두는 스탠드 옷걸이 옷봉 부분에 니트가디건 어깨 한쪽이 늘어났어요 이거 복원하는 방법이 있었던 것 같은데 못 찾겠어요 날씨 애매하네ㅜ 안경

니트가디건 원래 포실포실한 하얀니트 잘어울리는데 지금 머리랑 더이뿌고 카라부분도 특이해서 넘기엽 박보영 닮았다는 게 아니라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입는 옷 느낌이라는 뜻ㅋㅋㅋㅋㅋ 니트가디건인데... 동생이 입으면 개이쁨ㅠ 세련됐음 근데 내가 입으니까 ㅈㄴ 정숙해보여ㅠ 시발 가슴문젠가...? 밀레 롱다운 베릴 벤치파카 살려구 하는데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