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선서짤 있는 덬 있어? ‘건강적신호 딛고 연말특집 쇼까지’..박나래, 올해 ‘대상’ 왕관 쓸까 KBS 스탠드업 코미디 생각보다 괜찮네요? feat. 장애인 코미디언 한기명 프랑스에 간 박미선 브이로그 그 메이킹에서 꼭 안는거 있자나 처돌이들 앓아누운거 폐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세력이 있다고 봅니다. 오스트하니까 생각난건데 우리드 경음악 제목 존나웃김 주인공 개쎈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또보고또봐도 박미선 빙의되는데 나정상?ㅠㅠ 웃기는 롤로는 잘하는데 진행 실력은 모르겠더라 여자 개그맨 중에선 박미선 송은이가 진행은 진짜 잘함 박나래도 천년만년 꾸준히 오래가려면 진행력이 더 좋아야될 거 같음 뭐 이런 뜬금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랑 마이크달고 저러고있는데 나중에 합류한 보험회사 팀장님만 놀라고 원래팀원 치타랑 누리 매우익숙 흥미진진ㅋㅋㅋㅋㅋㅋ(쟤네 지금작전중인데 저런다~ 전에 실수했을때도 막 둘관계 적극지지하고 오해풀어주고있었던 사람들이랔ㅋㅋ 얘네가 안사귈수가없었을거임. 거기다 영원한 놀림감 은 김민준하나





진짜.... 내안에 박미선이 사라진줄알았는데......후.... 저 81년생인데요 사실 정치적을 떠나서 여자애 대한 인식은 서로 별반 다르지 않았죠 다만 좌파라는 것들이좀더 진취적인것있지만 사실 크게 다르지도 �b아요 순풍산부인과 한번 보세요 당시 여성상이 딱 보이는데 미달이 엄마(박미선)가 나이가 34인데 ... 걍 미스라고 하고 취업하는데 왜 결혼안했냐? 추근덕 거리고 엉덩이 뒤에서 사이즈 재고 성희롱 해서 그만둔다는 내용이죠 ... 이런 내용을 그대로 재현할 정도의 사회였죠 ... 근데 좌파라는 것들이 여성 인권을 신장한다고





함께하는 '스탠드업'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 진짜 정병이야??? 박미선도 그정도는아님 아니 외퀴망붕도 그정도는 아님 박미선이 토크쑈 나와서 한말이 기억나네요 ㅋㅋ 박미선 학창시절엔 도시락 반찬으로 김치를 유리병에 담고 그유리병을 신라면봉지안에 넣고 다녔데요~ 한날 흔들리는 버스안에서 박미선 신라면김치봉지가 데굴데굴 굴러 가더래여~ 너무 챙피한 박미선은 어쩔줄 몰라하다가 내리기직전 김치를 들고 집까지 뛰어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 . . . . . . . . 집와서 더 놀랐데요..,. . . . . . . . . . . .



겨울이 오면 - 김필 1-9. 운명이 내게 말해요 - 헤이즈(Heize) 1-10. I'll Be With You - 가은(GA EUN) 1-11. 내 맘(Mom) - 김연지 2-1. 사상이 글러먹었자네 - 개미 2-2. OMG - 박정환 2-3. 너 눈깔이 왜 또 이랴? - 유민호 2-4. Bloom - 이건영 2-5. 옹산, 봄 - 박미선 2-6. 티키티키 - 박윤서 2-7. Rash - 이성구 2-8. Gustalas - 라엘 2-9. 정의로운 용식이 - 유민호 2-10. Smell Like Something Fishy - 박정환 2-11. Sleepyhead - 이건영 2-12. Do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둘이 ㄹㅇ이었어 비주얼 케미도 좋고 배우라 그런지 합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아니 별거 아닌 행동인데 존나 박미선되는 기분 먼데 설레는거지 나 왜 저장면 계속 보는거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언급하는 이경실 ㅋㅋㅋㅋ + 박미선이 세바퀴에서 얘기한것도 그렇고 저런거에 로망 있는거 같음 ㅋㅋㅋ 아니 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케미 ㄷㄷ DANO ♥ HARU 사랑만해 저도 영화 보면서 깜놀 ㅋㅋ 읏짜~~~ 시상식때도 읏짜 진짜 정병이야??? 박미선도 그정도는아님 아니 외퀴망붕도 그정도는 아님 [img= ] 박나래의 ‘19금’ 코미디쇼로 화제가 됐던 스탠드업 코미디가 공중파로 진출한다. KBS 2TV는 박나래를 메인 MC로 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인 ‘스탠드업’을 16일 첫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갈등을 해야 하는데 좌파라는 것들이 여성 인권보장 운동이 꼴 사나웠는데 이게 20대 및 이하 애들에게 먹힌다 거죠 정권에 대한 분노 및 사회에 대한 분노를 돌리기 딱 좋은 재료인거죠 자 상식이 있다면 판사들이 폐미 논란이 되는 마당에 더 논란이 되게 왜 판결을 할까요? 이번 정경숙 구속 에서 보듯이 검찰이랑 밥원이랑 한 통속이에요 서로가 서로를 견재가 아닌 서로 상부 상조 하는 개 쓰레기 적폐 새끼들인데 애들 공부 잘해야 법대 가기 ��문에 다들 머리는 기똥차게 좋아요 법원은 일부러





‘스탠드업’은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를 표방하고 있다. 코미디언 1인이 마이크 하나로 웃음과 감동, 풍자가 담긴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나래를 중심으로 더 로즈의 김우성, 멜로우키친이 보조 MC로 출연한다. 32년 차 개그우먼 박미선, 예능 대세 장도연, 엄마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 등이 나와 여성들의 심리를 반영한 생활밀착형 코미디를 보여줄 계획이다. 우결소취중 박미선..ㅜㅜ 박미선 아프리카 갔대ㅋㅋㅋㅋㅋㅋ 박미선은 우결에서 망붕으로 유명한건 알거든 ㅋㅋㅋ 유재석도 망붕러인지 몰랐어ㅋㅋ 겜알못이 봐도 CG 좋아서 존잼으로 볼 거고 스포츠 좋아하는 덬이면 무조건 흥할거고 겜 좋아하는





- 개미 2-22. Shadow - 이성구 2-23. Hillside - 이건영 2-24. 왜 눈치를 봐 - 박윤서 2-25. 까불지마 - 박윤서 2-26. 까불지 말랬지 - 박윤서 2-27. Neighbor - 이성구 2-28. 동백꽃 필 무렵 - 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알못이 봐도 CG 좋아서 존잼으로 볼 거고 스포츠 좋아하는 덬이면 무조건 흥할거고 겜 좋아하는 덬이면 ㄹㅇ 더 재밌을거고 내선수라고 생각하고 보면 카타르시스 오지고 주인공 개쎄서 존나 내적흥분 오지고 양양 얼굴도 오지고 더빙만 초반에 흐린귀하고 보다보면 어느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