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펜하겐이다. (웃음) 그때 좀 향미를 떠나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까불이 후보로 향미가 들기도 했다. ▶하하. 향미가 트랜스젠더라는 설도 있고 너무 많은 내용이 있더라. 그동안 향미가 의심스러운 대목도 등장해서 그런 것 같다. 라이터를 훔치거나 그런 장면들. 그래서 향미가 의심받는 건 이해가





로운, 이재욱 등 신예들의 활약으로 국내 젊은 층 외에 중국 시청자들까지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SBS 'VIP'는 남자주인공의 내연녀 찾기라는 장치를 활용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고, 막판 레이스 중인 '배가본드'는 세월호 참사 등을 연상케 하는 에피소드로 뒷심을





하나하나는 염혜란의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대리만족을 느끼게 만들기도 했다. 그녀는 "(홍자영은) 결혼하신 분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저도 똑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누구한테 억울하거나 시원시원하게 말을 못하는데 그런 말을 해줘서 대리만족이 됐다"라고 얘기하며 홍자영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작품이었다. 내게 처음이라는 감정을 많이 준 드라마여서 떠나보내기 아쉽지만 좋은 마음으로 보내줘야 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백꽃 필 무렵'으로 느꼈던 '처음'의 감정에 대해 "처음 사짜 직업 역할도 맡은 거였고, 처음 이렇게 댓글도 많이



좋았던 건 '마리아' 동백과 '물망초' 향미(손담비)였다. 그렇게 과거가 꼬아져있는 걸 보고 '대단하게 풀었다'고 생각했다. 향미랑 같이 읽으면서 '어떻게 이렇게 쓰지'라고 했다. 아마 글이 더 재밌을 거다. 드라마 영상도 재밌었지만 글이 더 재밌을 수도 있다"는 말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회



"뭔가 짐이 많아지는 느낌"이라고 했다. 물론 상을 받았을 때 벅찰 정도로 행복하지만, 상이 지닌 무게감 때문에 부담도 된단다. 그러면서 공효진은 "제가 아직 나이가 어린데 그런 큰 상을 벌써부터 받으면 좀 거시기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거절하는 마당에 다음 내용이 궁금해 작가에게



2시간 포항은 4시간을 노동시간에 포함하는 노동조합안을 바탕으로 스태프들과의 계약을 제작사에 요구하는 바이며, '동백꽃 필 무렵' 제작현장의 스태프들 노동인권을 침해하고 건강권과 생명권을 위협하는 장시간 20시간 촬영관행 및 수면권 보장 없는 사우나를 제공한 팬엔터테인먼트를 강력한 규탄하는 바입니다. 몬가 맴찢 따듯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가 영화 ‘뺑반’이 끝나고 ‘가장 보통의 연애’





가려져 있는 임상춘 작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된 걸까. 임상춘 작가 작품의 첫 번째 공통점은 지방을 배경으로 한다는 점이다.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등 청춘들이 자란 곳도 충천도의 한 바닷가 마을이었고, '백희가 돌아왔다' 주인공 백희가 성장해온 곳도 충청도의 한 섬마을이었다. 뿐만 아니라



'배가본드'는 세월호 참사 등을 연상케 하는 에피소드로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 작품을 사례로 들어 '지상파의 부활'이라고 단언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시청자 폭을 확장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으며 시청률이 3%대에 머물고 있다. 'VIP'는 시청률은 8%대를 기록하고

임상춘이란 이름은 본명이 아닌 필명이며 사실은 30대 여성이라는 반전이 드러났다. 필명부터 범상치 않은 임상춘 작가가 KBS 2TV '백희가 돌아왔다'부터 '쌈, 마이웨이',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까지 구수하면서도 사람 냄새 폴폴 나는 이야기로 3연속 히트작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여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