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어울릴듯ㅋ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주세요"라고 했다. 경수진은 "많이 봐드릴게요"라고 하더니 기안84의 얼굴을 세상





따뜻한 눈길로 쳐다봤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나혼자 산다 경수진 나오는거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예전에 나혼산 뜨문 뜨문 보다가 박나래 메인MC 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주방'이었었는데, 연기보다 평소 모습이 더 매력 넘치는 것 같았어요 정말 초기 '나 혼자 산다'의 컨셉에 맞는데,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일상ㅎㅎ 반갑더군요. 언젠가부터 특별한 연예인의 삶들 위주로 나오는 것 같았는데.. 저도 경수진이랑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경수진 6. 김건모 7. 김건모 8. 이상화 9. 윤혜수 10. 러블리즈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금손에다가 성격도 털털ㅋㅋ 충재랑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진숙이는 덕후 느낌인데 이분은 업자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 방송이라 어느정도 컨셉잡고 나오긴 한거같은데 작업하는거보면 평소에도 즐겨하는듯 저보다 낫네요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아닌데 지인 스튜디오 커튼 시공을 위해 출장 가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는 경수진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했다. 지갑을 두고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DA:리뷰]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이번 '나 혼자 산다'가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나혼자산다 경수진씨 매력있네요ㅋㅋㅋ 나혼자산다 친구스튜디오 커튼 시공 출장나가는 경수진.JPG 토요일이네요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어제 나혼자산다 경수진멋지네요ㅎㅎ '나 혼자 산다' 기안84, 훅 들어온 경수진 시선에 '당황' 나혼자산다 경수진 참 사람 좋아보이네요 경수진이



혼자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진은 자취 생활 8년 차로 거주 중인 집을 공개했다. 이사 온 지 3개월 정도 된 경수진 집은 ‘1.5룸’으로 작은 크기다. 하지만 경수진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현재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나온 상황에서 신발을 벗지 않고 엉거주춤한 걸음으로 지갑을 가지고 나오는 모습은 작품 속 이미지와 상반됐다. 털털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이런 상황을 지켜보는 기안84는 계속 사심을 드러내 무지개 회원들의 핀잔을 들었다. 공순이가 제 취향인데.. 정말 딱 공순이ㅎㅎ 입에 못을 무는데 섹시하더라구요ㅠ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머리 크기가 일반인보다 훨 작아서..ㄷㄷ 게다가 너무 귀엽고ㅋㅋ 마지막에 본게 '모두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