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라운드어스 연생 있었어? 어라운드어스가 박원 선미 어반 있는데던가? 그렇레 알고 있는데 아닌가 39면 너무 처참한데..?? 어라운드어스 이름 밝히는 2보에서도 에잇디 입장도 같이 써주긴하는데 그 사람이 옮긴 곳이 어라운드어스임? 다섯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합뉴스 지금 김모씨 누군지 모르다가 현재소속으로 발표한거같은데 그 공소내용 기사보면 스타쉽말고 다 ~였던임 상상도 못함 ㅇ?? 지금 정리하면 이거 마즘? 프듀4 접대한 어라운드어스 소속멤버는 몇위였어? 에잇디는 류씨 본인들이랑 관계없고 앙팡 일이라 하고 어라운드어스는 술 산건 맞다함 청탁은 아니라고함

갑분 에잇디 어라운드어스... 앙팡 어라운드어스 다 엑스라 둘둘이 안맞아서 말이 안된다 하는거? 6곳이 압수수색이었고 2곳은 무혐의, 4곳 혐의입증으로 공소장에 이름 올라온 기획사 = 스쉽 울림 에잇디 어라운드어스 프듀4 접대한 어라운드어스 소속멤버는 몇위였어? 류씨=에잇디->앙팡/김씨=어라운드어스 ㅇㅇ 내가 이해한거 맞음? 에잇디 있다가 딴데루 옮긴 계자 있잖아 어라운드어스 어디서 들어봤는데 ㄷㄷ 설마 어라운드어스 술은 샀지만 청탁은 안했음

이래서 경찰이 먹튀없다고한건가? 어라운드어스는 접대 아닌 거 같긴 한데... 어라운드어스 거기 미스터트롯 매니지먼트 맡았던데 어차피 저런 접대관계 털릴수 있는게 안준영 폰 압수해서 통화내역있는 사람 전수조사했을거아냐 기소된데가 (혐의 입증된애들) 네군데는 맞아 그게 류거남(에잇디시절인지 아닌지 모름), 어라운드어스, 스쉽, 울림임 공소장에 기획사이름은 까졌대 어라운드어스는 어케 됨? 어라운드어스는 술만 같이 마셨는데 기소됨.. 기소당한 사람 - 스쉽 김김/울림 이씨/류씨/김씨 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회사 아녀? 이거보면 48은 몰라도 프엑은 확실히 소속사 두개임 근데 어라운드어스는 뭐야? 프엑에

그 사람이 옮긴 곳이 어라운드어스임? 누구 소속사더라? ㅅㅂㅋㅋ 39면 너무 처참한데..?? 앗....아... 그게 아니면 에잇디에서 이미 퇴사한 류씨나 데뷔조랑 1도 관계없던 어라운드어스가 어떻게 걸렸겠음 그러고 못잡았으면 없는거라고 봐야지 ㅇㅇ 그냥 술만 산게 끝? 걍 기다려 류씨-에잇디 -> 앙팡테리블 김씨-어라운드어스 이거란거지? 겁나익숙한데 또 검찰은 안씨가 프로듀스X101(시즌4)의 방송을 앞두고도 L기획사 대표 C씨와 부사장 D씨, Q엔터테인먼트 이사였던 E씨 등 3명으로부터 각각 630여만원, 1000여만원, 1400여만원 상당의 술 접대 등 향응을 받은 것을 공소 사실에 포함했다. 스타쉽 2명 Q

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가 사장아님? 어라운드어스는 접대 아닌 거 같긴 한데... 어라운드어스 ㅈㅈㅎ 연습생 1차 딱 60위였네 근데 연합은 2보 내면서도 계속 류모씨 당시 소속 에잇디라고 써놓네 내가 이해한거 맞음? 에잇디 있다가 딴데루 옮긴 계자 있잖아 기소당한 다섯명이 류거남(울림,에잇디,웅앵웅 거침), 김모씨(현재 어라운드어스-어라운드 어스에서 대접은 맞으나 연생에 대한 청탁은 한거없대), 스쉽 사장부사장, 울림 이사 아니 근데 어라운드어스는 존나 뜬금포야ㅋㅋㅋㅋㅋㅋ 근데 김모씨가 다른데서 어라운드어스로 이적한거면 어캄 근데 진짜 모든건 까알인거 같음 광수만 기존 이미지로 뇌피셜 땅땅 쳐맞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