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도 좋고 시청률도 잘나온 어제 나혼자산다 이장우편.jpg 나혼자 산다 이장우? 진짜 잘생겼네요 박나래,방성훈 사귀는거 같지 않나요? 나혼자산다 이장우 ㄷㄷㄷ 난 이장우 드라마 제대로 본적도 없어서 걍 호감도비호감도 아니었는데 어제 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 가루요리사 존나 충격의 반전ㅋㅋㅋㅋㅋㅋ '제 논리를 들어보세요' '요리는 과학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밀리터리룩 얘기 등등 되게 사는거 수더분해서 의외로 귀엽ㅋㅋ 스튜디오에서 임수향 자꾸 옆에서 이장우 부글부글하게 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네요 ㅜ 저도 저렇게 생겼으면 ㅜㅜ 나혼자 산다 보면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성훈이 나래집에 디제잉 하러갔을때. 냉장고 한번 스캔한뒤 갓김치통을 바로 가져오는데. 그게,,,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서야 절대 갓김치라는걸 알수 없는데.. 이장우편에서도 군대면회 애기에,, 성훈이 반응하는것도 그렇고 아뭏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