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각형 구도로 이루어져서.. 자칫 아이폰으로 착각할 우려가 있네요(물론 카메라와 센서의 위치는 반대입니다만).. ㅡ.ㅡㅋ 하단에는 nubia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빨간색 홈버튼 이 자리잡고 있구요.. 좌우측의 네이게이션 버튼 또반 빨간색으로 살짝 보이긴 합니다만 조금 어둡네요... 작년 지인이 보여줬던 이 nubia Z11의 빨간 홈버튼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Z17mini에도 여전합니다..! 후면 또한 디자인으로는 별다른 특징은 없구요.. 측면에도 별다른 가공없이 메탈 유니바디 로



후반 37분 디발라와 교체아웃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사리 감독은 "호날두가 반복적인 무릎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허벅지 근육에도 추가적인 부하가 걸리고 있는 상태"라며 "호날두에게 감사해야 한다. 호날두는 힘든 상황에서도 희생을 해왔다"고 두둔했다. 이런 가운데 이탈리아 대표팀 공격수 출신의





각국 대표팀 감독·주장·미디어 투표(1~3순위 합계)에서 46포인트를 기록했다. 최종후보 3인 리버풀(잉글랜드) 중앙수비 버질 판 데이크(38포인트)와 유벤투스(이탈리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포인트)를 제쳤다. 1991년 제정된 FIFA 올해의 선수는 2010년부터 발롱도르(프랑스축구전문지 프랑스 풋볼 선정)와 합쳤다가 2016년부터 분리됐다. 메시는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5년에 이어 4년 만이자 통산 6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호날두(5회)를 제치고 역대 최다 수상자로 등극했다. 호날두를 제치고 통산 6번째 FIFA 올해의 선수에 뽑힌 메시. [사진



첫시즌 퍼포먼스만 봐도 호날두뿐만 아니라, 그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축구 실력을 보여줘서..개인적으로 데뷔 순간이 가장 뛰어난 축구선수가 된 순간이라 생각합니다) 무튼 당시에는 국유때 박지성의 동료, 잘생긴 얼굴, 몸매비율 등 축구 외적인 버프때문인지 우리나라에 콩깎지 제대로 씌인 분들이 많던데 날강두 사건 하나로 그 강철갑옷같은 콩깎지가 벗겨지다니..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하네요 ㄷㄷ ? 인디펜던트 선정 'TOP 100' 2위는 호날두, 3위는 사비 21세기 최고 축구선수 100인, 메시 1위 /사진=EPA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가 21세기 최고의



갔네요...스탯 ‘무단 퇴근’ 호날두, 최악의 경우 2년 출전 징계 올시즌 호날두, 메시 성적 비교 (ESPN) 손흥민, 세계에서 5번째로 뛰어난 윙어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포함!..월드베스트 이은 '쾌거' 2019년 한국인 호날두 마녀사냥 사건 호날두가 부상으로 친선경기에 출장하지 못했을 때 한국인들은 계약 위반이다, 노쇼다, 한국 무시다 등 갖은 억지를 쓰며 5000만 전국민이 호날두를 쑤셔놓고 난도질한 사건 당시 호날두는 한국에서 최고의 태도와





nubia 로고가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는데.. 이 로고는 빛의 방향에 따라 짙은 자주빛을 띄기도 하고 아래 사진처럼 검정색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상단 박스를 조금 짧게해서 중간에는 빨간 라인을 넣어 디자인을 강조한 듯한 인상을 주는 박스 디자인 입니다... 후면에는 여타 중국 스마트폰들과 마찬가지로 제품 특징과 정보들이 인쇄되어 있구요.. 제가 리뷰할 Z17mini는 블랙골드(黑金) 색상에 RAM 4기가에 64기가 메모리 를 가진 표준판(?) 모델입니다.. 표준판은 퀄컴의 스냅드래곤 652 를 사용하고 있구요.. RAM 6기가의 고급판(?)의 경우에는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를 뽑는다는 공신력을 가진 발롱도르는 오는 12월 2일(현지시간) 수여 예정이다. 올해는 예년과 다르게 판 다이크가 강력한 발롱도르 후보로 떠올랐다. 수비수로서 기존의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폭스스포츠가 그 이유를 짚어봤다. 황희찬의 판 다이크의 철벽 수비에 금을 낸 공격수로 명확히 언급됐다. 매체는 “판 다이크는 2018/19시즌 단 한 번도 드리블 돌파를 허용하지 않았다”면서 “하지만 2019/20시즌 초반은 통계 면에서 완벽하진 않다. 니콜라스 페페(아스널)과 황희찬에게만 돌파를 허용하며 인상적인 기록은 깨졌다”고 적었다. 지난 10월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황희찬에게 슈팅



보호필름과 연결이 되어 있구요.. IMEI 등의 정보를 담은 스티커는 별도로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 상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후면 보호필름에는 각 버튼이나 물리적인 기능을 안내 또한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Z17mini 본체 외에.. 메뉴얼과 충전기, 그리고 Type-C 케이블이 전부입니다.. 3.5mm 이어폰잭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젠더는 보이질 않네요... 포함된 충전기는 아쉽게도 퀵차지 충전기는 아니구요.. 5v 2A의 일반적인 고속 충전기 입니다.. 설마 배터리 2950mAh라고 퀵차지가 안 되는 건 아니겠죠..? 왠지 모를 불안감이.. ㅠ.ㅜ 작년 Z11 개봉기를 보니



: 3hWwU5Cx 이번엔 케인의 슈퍼골이냐 ID : W/fTm88o 시소코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소코가 원투패스로 골을 넣다니 재미나네 ID : iIZsz5R2 이렇게 잘하는데 왜 맨유에 참패했어 ID : By8R8Xv5 안타까운 주말 ID : KO/4HZFc 손흥민 골 봤는데 생각보다 더 대박임 이거 푸스카스상 받겠다 ID : 1poUdAMW 모리뉴 팀이 이렇게 골을 많이 넣다니... ID : twUwn7Y3 손흥민은 수수하게 피지컬이랄까 근성이 굉장 ID : By8R8Xv5 손흥민 골 찾아봄. 너무 훌륭해서 헛웃음나옴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돈발롱]



골 확정이겠지 뭐 진짜로 한국은 보물을 가지고 썩히고 있네 ID : kjIrY0zr 가지고 있기만해도 좋은거지. 진정한 월드클래스인걸 ID : twUwn7Y3 이번 시즌 베스트 정도가 아니지, 최근 저런건 못봤어 수비가 자동문스러운 느낌은 있지만 ID : Hbak0z0E 이번 시즌 정도가 아님ㅋㅋ 푸스카스상 후보에 오를게 틀림없음 ID : W/fTm88o 이번 시즌 베스트 골 될지도 모르겠네 저 정도 거리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