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하는 모습을 겨울특집에서 선보인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겨울 특집은 오는 12월 말 첫 선을 보인다. 사람한테 얼마나 시달렸으면 제주도로 갈생각을 다했을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아마도 이번에는 태클걸곳 없으니 예약제로 갈거 같은데 제주도 유명 맛집들 보면 줄서고 난린데 전국방송을 몇번이나 탄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맛집이 제주도 가는거니 아마 제주도 분들도 드시긴 쉽지 않으실듯 어제자 골목식당 다음주 예고에 포방터 돈가스 이야기가 나오네요. 중간에 경찰 출동한 장면도 나오는걸로 보아 방송 출연 후 정말 맘 고생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장사가



있는 백종원이 포방터 돈가스 집 이전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지난 1년 여 동안 포방터 돈가스 사장이 겪은 고충을 겨울 특집에서 녹여낼 예정이다. 돈가스 집 이전 결정과 이 과정에서 새로운 터전을 오픈하는 모습을 겨울특집에서 선보인다. 존나 먹어보고 싶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골목식당' 측이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제주도 호텔 입점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1월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을 통해 소개돼 인기를 끌었던 서울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이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백종원 호텔' 호텔더본에 입점한다는 설이 퍼졌다. 이에 대해 '골목식당'



저녁 11시부터 대기 했다고 하네요. 다 유튜브에 공유된 내용을 보고 글을 작성합니다. (백종원씨도 왔다고) 첫날에 유튜브 하시는분중에 성공하신분이 있네요. 그분은 공유하면 돈이 되기에 링크는 안걸어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직원 채용해도 텐트는 계속될듯!! 돈가스 하나만 생각하는 장인정신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던 포방터 돈가스집! . 기나긴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다음주! 새로운 보금자리 제주도에서의 첫 영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 그 새로운 출발점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좀





[직격 인터뷰] (제주도로 결정) 포방터 돈가스는 제주도 가도 줄서고 난리죠 골목식당 돈가스.. 제주도가면... 이제 먹어볼만 한게.. '골목식당' PD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로 이사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로 이전. 나 아직 포방터 돈가스 못 먹어봤는데 이제 제주도 가야되네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 제주 백종원호텔 입점설 “사실 아냐”(종합) 포방터 돈가스는 제주도간게 진짜 신의 한수 인듯 포방터 돈까스집 제주도 오픈 임박 "흑돼지로 돌아올게요" 백종원 골목식당 다음주 포방터돈가스 제주도편 나오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방터돈가스집 제주도에 새둥지 끝내 너를 먹지 못하겠구나...



돈가스집 제주도 호텔 입점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1월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을 통해 소개돼 인기를 끌었던 서울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이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백종원 호텔' 호텔더본에 입점한다는 설이 퍼졌다. 이에 대해 '골목식당' 측 관계자는 이날 오후 뉴스엔에 "백종원 호텔에 입점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고 밝혔고, 더본코리아 측 관계자 역시 "처음 듣는 말. 금시초문"이라고 전했다. 또 '골목식당' 측 관계자는 "여러 후보지를 두고





이에 김씨 부부가 지난 1월 가게 인근의 상가건물 1층을 빌려 손님들을 위한 대기실을 마련했다. 이번에는 대기실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소음과 담배 연기 등을 불편해했다. 결국 대기실은 운영 8개월여만에 폐쇄됐다. 대기명단을 받아 사람들이 직접 줄을 서는 대신 순번에 맞춰 가게를 찾는 방식도 시도해봤지만, 더 빠른 순번을 받고 싶은 마음에 길게 늘어선 줄은 좀처럼 해결되지 않았다. 포방터시장



모습은 지난 8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포방터 돈가스 집의 새 터전은 제주도로 알려졌다. 제주도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백종원이 포방터 돈가스 집 이전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지난 1년 여 동안 포방터 돈가스 사장이 겪은 고충을 겨울 특집에서 녹여낼 예정이다. 돈가스 집 이전 결정과 이 과정에서 새로운 터전을





면밀히 살펴봤으니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골목식당'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포방터 돈가스집이 포방터 시장을 떠난다"고 알렸다. '골목식당' 측은 "돈가스집은 방송 이후 손님들이 새벽부터 대기할 만큼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지만 대기 줄이 인근 주택가 골목까지 늘어지면서 이웃 주민들의 민원을 받기도 했다. 이로 인해 사장님은 사비까지 들여 시장 안, 빈 건물에 대기실을 두 번이나 마련했으나 계속되는 민원이 발생했고, 이와 같은 갈등을 해결하고자 구청,



계속 연락하며 의견을 나눠왔다"고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제주도, 강남 논현동 등이 새로운 이전 지역으로 언급되고 있지만, 정우진 PD는 "아직 결정된 건 없다"며 "대표님과 사장님이 함께 답사를 다니면서 알아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유명세를 얻은 포방터 돈가스 집은 지난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5일까지만 영업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만간 더 나은 곳에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며 이전 소식을 알렸다. 포방터



본 친구 한 명만 우산을 챙겨왔다"며 "우산 하나로 2명씩 교대로 줄을 서고, 다른 2명은 근처에 PC 방에 가는 방법으로 버텼다"고 말했다. 이날 번호표를 나눠준 오전 11시 기준으로 줄은 골목길까지 약 60m 늘어섰다. 포방터 시장을 떠나기 전에 돈가스를 먹어보기 위해 이곳을 찾았던 포방터 주민들은 골목까지 이어진 줄을 보고 발길을 돌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