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한다. / monamie@osen.co.kr 이날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고 야무지게 분량을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또 났다 호동님이 ㄹㅇ 최고의 칭찬을 해 주신 듯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외출했고,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던 중 음주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아내 말 잘들어야겠다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방문했네요. 아버지가 노동조합을 했었고 문소리와 정반대의 정당활동을 했다고 말하네요. 보통 차이많이 나는 커플보면 남자가 25~30살 연상도 있는거 같은데 여자는 15살 이상 차이나는 연상은 거의 못본거 같아요. 그나마 연예인 미나랑 함소원정도 글고 프랑스대통령부부외에는 보통 우리 현실에선 여자보다 많이 차이나는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아 웃겨서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존나웃기내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외출했고,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던 중 음주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심지어 진화를 친 차량이 도주까지 감행하자, 진화가 탑승한 택시가 가해 차량을 추격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이어졌던 것. 과연 스튜디오에도 출연하지 못할 정도로 병원에 입원하게 된 진화의 상태는 어떠할지, ‘아맛팸’들의 심장을 뚝 떨어트린 진화의 현 상태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함소원은 새하얘진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중국 마마가 세 차례 함소원 진화 부부를 당황시킨 된 깜짝 현장이 담긴다"며 "과연 공항에서부터 환호성을 일으켰던 중국 마마 파파가 어떤 마음으로 합가 이야기를 꺼내 함진 부부의 마음을 소란하게 만든 것일지, 네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존나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가만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촉이란게 있나봐 함소원 신기해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여자가 아주 많이 연상은 드물죠?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가감 없이 보여줬다. 함진 부부는 한의원을 찾아 조언을 듣는가 하면 몸에 좋다는 장어를 요리하려다 화재경보기까지 울리는 초특급 혼란을 맞이해 당황했지만, 곧 장어는 식당에 맡기고 함진 부부는 웃음을 되찾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폭소와 공감을 끌어냈다. 이와 관련 26일(오늘) 방송될 ‘아내의 맛’ 74회에서는 함소원이 ‘아내의 맛’ 촬영을 준비하던 도중, 남편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이렇게 독거노인예약인가봐요 가끔 앱으로 2030대와 술을 먹어요 20대 잘생긴애들중에 외모상관안하고 칭찬해주고 다정다감한 남자아이를 만나고 나서 눈만 높아졌어요 그뒤로 다른여자만나느라바쁘다해서 다시못보고 있어요 지금껏 7명과커피마셨어요 그중 2명인 사진대로잘생겼고 괜찮더라구요 눈만 높아지고 괜히 만났다싶어요 또래와 같이늙고 친구처럼 지내는연애를 해야할시기에 나는함소원도 아니니 주제파악은 하고는있어요 잠시눈은즐거울뿐 연애도 못하게생겼네요 ㄷㄷㄷ 웅... 웅...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할머님이시네요..ㄷㄷㄷㄷㄷㄷㄷ ㄷㄷ 늙어도 곱게 늙어야하는데 미스코 출신 맞나요?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은 "강추위에 호동 형님과 함께 고생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