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매 프로젝트'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액은 단 하루 만에 목표액인 3300만원을 뛰어넘은 4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펀딩 종료일까지 총 26억3668만원이 모이는 등 엄청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역대 최대 금액이다. 다만 펀딩하기 전 제시된 앨범 표지엔 파란 바탕에



끝까지 후원자 기만하네. 환불하길 잘 했다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달천 씹타쿠들이 실망해서 까는게 아니라 그냥 달천에 별로 관심도 없었던 새끼들이 대부분 까는게 맞음 ㅋㅋㅋㅋ 콘서트 비율도 여자 90% 남자 10%임 불법 업로드 유튜브 삭제 이후 빠르게 투니버스 공식으로 업로드 현재 #fullmoon이





배우 --- 정선아 유명 뮤지컬 배우 --- 밴드 애쉬그레이 클릭비의 노민혁이 리더 --- 가수 김준휘 너목보 출연 --- 류성필 ? --- 박주석 ? --- 버즈 --- 박상민 --- 코요테 --- 신화 --- 보아 --- 소녀시대 수영 --- 배우 서현진 --- 천상지희 --- 이누야샤는





슈가 : 저는 슬램덩크 좋아했는데요. 슈가 픽 슬램덩크 제이홉 : 저는 아따맘마요. 제이홉 픽 아따맘마 지민: 저는 드래곤볼이요. 지민 픽 드래곤볼 진 : 저는 디지몬 어드벤처요. 찾아라~ 비밀의 열쇠~ 진 픽 디지몬 어드벤처 뷔 : 저는 신의괴도 잔느요. 뷔 픽 신의괴도 잔느 정국



작사는 대부분 신동식 피디님이 하셨더라구 가사가 정말 주옥같음.... 일본판 가사들 초월해서 너무 잘 쓰심 달빛천사 곡 들어가는 이용신 음반으로 후원받으면 곡저작권만 해결하고 가수 사진만 넣어도 아무 문제 없었을텐데 환불도 해준다면서 아직까지도 난리네 뉴퓨쳐 러브크로니클 성우 겸 가수 이용신이 크라우드





괜히 아련하네.. 노래도 너무좋고 마지막화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명작임ㅠㅜ 멜로니ㅠㅠㅠ흑흑ㅠㅠ CLIEN 어제 자정가까이 해명글 올라왔는데.. 6800만원을 대관료로 선입금때문에 사용했다라고 했는데 해당 대관료가 말한것과 큰 차이가 있는것으로 알려져서 실제 대관료 이외의 비용으로 사용됐거나 금액 부풀리기를 시도 산거 같네요 이미 말한게 매번 이런대 과연 공개한다는 내역이 자신들의 사정에 맞게 고쳐진게 아니라는 보장이 없을듯 음질 논란을이걸로 ㅎㅎ 어린이들의 아이돌 달빛천사.... 갓용신 ㅜㅜ..... 속편하네요 어휴 이걸 좋다거 후원햇엇다니 이돈으로 치킨사먹어야지 앨범 건은 원저작자한테



ㅋㅋㅋㅋㅋ 달빛천사 앨범 디자인 바뀐다곤하지만 난 굿즈처럼 바뀔줄알았음... 달빛천사 펀딩은 라이센스 부분은 정확히 공지하고 했었으면 논란은 없었을텐데.. 달빛천사 환불폼 열었을때 이제 이 난리 안 날 줄 알았는데 달빛천사 노래 듣는데 눈물 나는거 정상? 이용신 성우 콘서트 미쳤네 한성우 달빛천사 앨범 말 많은거 보니까 왠지 씁쓸하네ㅠ 달빛천사 음원 나왔어? 94년생 ebs 용용나라로떠나요, 아서 / kbs 텔레토비, 디즈니, 반올림 /



이별의 시간에 나도 많이 자랐죠 얼어붙었던 마음속 아픔도 조금씩 녹아지며 멀어지겠죠 언젠가 내리는 비가 무거워 고개를 숙인 내 마음 한 구석에 영원토록 그대가 남아있겠죠 그대의 마음 알아요 하지만 서둘지 말아요 애써 그대 모습을 잊고 싶지 않아요 아직 또렷해지는 마음 속 그대 모습은 여전히도 아름답지만 나도 몰래 흐른 눈물에 닿을 것 같던 그대가 미소를 지우며 다시 멀어지네요 괜찮아요 다 알고 있어요 시간이 지나고 나도 다시 웃겠죠 조각나버린





출시일은 언제로 예상하나? - 기획자 : 처음 오픈 버전의 스펙을 어떻게 할지에 따라 달라질 것 같다. 유저분들과 소통을 하면서 출시일을 정하려고 한다. 그래도 2020년 안에는 오픈할 예정이다. Q 현재 퍼피레드 모바일 버전은 어디까지 개발되었나? - 기획자 : ㈜소울핑거는 ‘스타팝’이라는 모바일 아바타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너에게 저 하늘을 봐 서로 멀리 있어도 함께할 수 있어 나 너에게 언제나 빛나는 둥근 달처럼 너를 기다리고 있을게 너무 늦지 않게 내게 와줘 Let’s sing a song 숨쉬는 동안에 느낄 수 있게 내게 내일이란 희망을 준 널 위해서 Day by day 힘겨운 날들도 흘린 눈물도 다 시간 속에 묻어둘 수 있을 거야 Let’s sing a s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