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에서 런닝맨에 동상이몽까지 해서 김병만하고 공동수상했죠 다들 모르시겠지만, 올 초에 미추리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답니다. 시청률은 별로였지만… 2. 유재석이 요즘 트렌드인 관찰예능과는 거리가 멀지만, 무도 종영 이후 여러 프로그램 시도하고 있고, 놀면뭐하니, 유퀴즈는 자리잡았죠. 그리고 유퀴즈.슈가맨.미추리는 시즌제 프로였던 만큼, 또다른 시즌제 프로 유치를 sbs에서 한다면 sbs에게는 참 좋겠죠 3. 작년 이영자도 mbc에서 전참시로 떠서 받았는데, 그 전에 kbs에서 고작 안녕하세요로 줬듯이, 뜰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에게





44 회 31 방송 KBS 해피투게더 시즌 3 284 회 02 ғᴇʙʀᴜᴀʀʏ 18 드라마 KBS2 ▷일말의 순정 1 화 22 드라마 KBS2 ▷일말의 순정 2 화 27 방송 MBC 라디오스타 317 회 03 ᴍᴀʀᴄʜ 06 드라마 MBC ▷라디오스타 318 회 11 라디오 SBS 두시탈출 컬투쇼 04 ᴀᴘʀɪʟ 04 라디오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KBS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둘중에 한명을 골라야하는데 전소민 정말 얼굴 보네요. 김지석 vs 이이경 중에 김지석 택하더니 김지석 vs 하석진 은 하석진씨 택하네요 근데 둘다 어쩜 얼굴이.. 전소민도 얼굴 작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데 두 남자는 더하네요 왜 이리 작은겨.. 저도 작은 얼굴한테 끌려요 김지석은 천상 연예인이라면 하석진은 딱 남자라는 느낌이...심쿵하게되는 무언가가 있네요 ᴋɪᴍsᴜɴɢᴋʏᴜ sɪɴɢᴇʀ ᴇɴᴛᴇʀᴛᴀɪɴᴇʀ ʟᴏᴠᴇʟʏ ᴋᴅ ᴘɪᴄ ᴛᴠ sʜᴏᴡ ɢᴜᴇsᴛ ᴛʜᴇᴀᴛʀᴇ ᴍᴄ GUEST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01 ᴊᴀɴᴜᴀʀʏ





2~4%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게스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앞으로도 드라마틱한 상승곡선을 그리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다시 의기투합한 '놀면 뭐하니'도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니냐'는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자 5% 시청률을 넘기기도 힘겨운 상황이다. 7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해 5%를 넘긴 적은 지난달 21일(6.6%·이하 닐슨코리아 집계·전국기준)과 12일(5.5%) 단 2번 뿐이다. 9월 21일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에 도전하는 편이었고 12일 역시 유산슬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말하자만 '유산슬' 아이템만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말이다. 지난 8월 24일 론칭한 tvN '일로 만난 사이'도 초특급 게스트들이 줄줄이 출연하고 있지만 기대만 못하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출연한 첫 회는 4.9%로 그런대로 선방했지만 이후 계속 하락세를 타 12일에는 2.9%라는 저조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SBS 6부작 '미추리 8-1000'도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3% 안팎의 시청률에 머물렀고 tvN '유퀴즈 온 더 블럭'도 온라인상에 화제성을





좀 추천해줘라~ 런닝맨 광수-전소민-하하 한팀되면 생기는 일.jpg 런닝맨 송지효 은꼴 런닝맨 좋아싫어 게임 이해 못하겠는데 걍 밑도 끝도 없는 원아이드잭이 웃김 우리 독방초반에 섲캐 달렸었는데 ㅋㅋㅋ 런닝맨 멤버랑 연락이고 이런건 본인들이 하는건데 왜 과몰입해서 병신같이 마무리 이러면서 욕해 박정민 예능나온거 또 없어? 지석진이 런닝맨에서 꼰대짓을 못하는 이유 런닝맨 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 그자체네요ㅋㅋㅋ MC강호동은 공중파 프로그램이 전무하네요 '신서유기7',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나 혼자 산다' 2위 옛날 런닝맨 유튜브로 보는데 송지효 얼굴밖에 안들어와 범인은바로너 시즌2 정주행 시작했는더 이거 강개리 사진임?



개인적으로 런닝맨 컨셉 잘 잡았다고 생각했던 편(산중호걸) 요즘 런닝맨 재밌지 않나요? 이럴줄 알았음 런닝맨 말고 브이앱 볼 걸ㅠ ㅂㄷㅅ 유툽보다 놀랐닼ㅋㅋ 난 연예대상 m 박나래 s 김종국 민다 예능으로 사리사욕을 채우려 한 여배우의 최후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강하늘 런닝맨 몇번 나왔던데 그중에 재밌는 편 하나만 추천해줘! 런닝맨에서 맨날 광수 타짜 뒤태로 놀릴때 옆에 떠있는 할배 그림 개웃김 (아주만약) 런닝맨 내년 단체





활약을 보여줬던 두 사람을 추모했다. 또 유재석은 "예전에는 즐거운 일 없을까, 기분 좋은 일 없을까, 행복한 일 없을까 생각했다면 요즘은 편안한 하루 일과가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이런 편안한 일상을 보내게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또 어떤 길이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이든 개척을 해서 수많은 예능인들이 탄생되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겠다. 또 좀 더 많은 예능인들이



본인은 화나면 그냥 말이 준다고 하던데... 제가 본 딱 두번이 그랬네요. 갑자기 이생각이 왜났는지는 기억이 아득하네요 관찰 예능은 어떤 연예인이 다른 스케줄 소화 하면서 동시에 자기 집에서의 모습 . 또는 친구들과 만남을 같이 하는 건데.. 어떻게 보면 예능에서 다른 스케줄 하나도 없는 연예인들은 방송 분량 미확보로 관찰예능 자체 출연 불가.. 반면 런닝맨 / 브레인 서바이버/ 무한도전/





존재라고 생각해서 이 채널 얘기 보기 거북하더라고요. 예능은 물론이고 이 방송국 시사 프로그램도 다 싫어요. 노무현 대통령 부터 시작해서 최근 조국 장관까지. 이 방송국은 독극물입니다. 티비조선은 종편으로서 노골적으로 그리고 대외적으로 나쁜놈인거 드러내는데 sbs는 공중파 주제에 독을 뿌리니 더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근데 내가 싫다고 그걸 타인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