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키즈-Double Knot 데이식스-Sweet Chaos 유빈-무성영화 11월 갓세븐-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스키즈-Astronaut JYP-Fever 비슷한 곡들로 계속 채워져있는 느낌을 받은 것도 있고 그게 곡 하나하나가 좀 튀지않게하기도하고 영어로만 되어있다보니 개인적으론 스페셜함이 약간 사라지는 느낌이야 그냥 내가 팝을 많이 들어서 그런지 외국인디에서도 많이 볼수있는 느낌이된거같어 팝을 진짜잘하는 보컬과 톤인걸 알고 또 너무 좋아하는데 그걸 한국어로도 느낌을 그렇게 잘 살리는게 좀 내안에서 백예린의 특별함이었나봐 정말 개인의 의견임





후회되네요 ㅎㅎ 암튼 노래는 진짜 좋네요 겨울에 힐링 됩니다 전체 노래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내가 예쁘다고 생각한 연옌/캐릭터/유명인 이름들이얌 다툼ㅋㅋ 노래 좋다 노래가 존나 좋고 음색도 존나 좋아 예린 천재 ㅜㅜㅜㅜ 이미 알고있던 스퀘어랑 한글 가사인 다툼 빼고는 다 비슷한 노래같아서 두 곡만 좀 구별되고 나머진 거의 비슷하게 들려 왜 제왑이 영어로만 된 앨범 안내줬는지 알겠다 다들 YG, SM, JYP 떠나서 각자 1인 기획사 차렸네요. 셋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인데 소속사 거품 걷어내고 잘



달빛천사 OST (총 7곡) ㅈㄱㄴ 라이브 버전 좋아했는데 드뎌 앨범에 넣었군여 백예린 이런감성 너무 좋아 당연히 이렇게 될 것 같았지만ㅎㅎ 무럭무럭 성장하길 ? 왜 음원으로 내달라고 했는지 알겠오 개좋다 개착각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전에 케톡에서 무슨 글 보고 앎.. 네이버쳐보니 완전





만만하게 패기쉽다고 생각하나봐 사람들이 지적도 잘안하니까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다 짜증남ㅋㅋㅋ 2년동안 스퀘어 염불하고 대놓고 야유하고 이래서 긴 글로 두번이나 해명하고 설명했는데 바로 다음날 스퀘어 음원 왜안내요 이러는게 팬인지도 잘 ㅋㅋㅋ 이거 존나 좋음 ㅠ 팝송 커버앨범 내줬으면 좋겠어 일주일해도 일주일 다갈래 개예뻐 멜론 2019 연간 누적 TOP 10 (1월~ 10월22일) 1위 앤마리 ㅡ2002 ( ↑2 ) 2위 엠씨더맥스 ㅡ 넘쳐흘러 ( ↓ 1 ) 3위 임재현 ㅡ 사랑에 연습이





밝고 경쾌하고 명랑한 곡이 앨범의 흐름상 마지막에 오는게 맞는거라 생각하겠지만, 뒤집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마무리하는게 좋을거라고 생각. 본인이 19살에 만든 굉장히 초창기의 곡. 20.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순서도 많이 신경을 썼다고...! 앨범을 순서대로 듣기를 추천한다고 함 21. 2020년에는 이전에 했던 성숙한 음악이 아니라, 지금의 본인의 나이에 맞는 댄서블(?)한 음악들도 하고 싶다고 함 (ㅁㅊㄷㅁㅊㅇ) 음원은





고1때라니.... 개잘해...ㅋㅋㅋㅋㅋㅋㅋ 1월 있지-달라달라 2월 닉쿤-Lycky Charm 3월 Jus2-focus on me 백예린-그건 아마 우리 잘못은 아닐꺼야 스키즈-MIROH 4월 트와이스-Fancy 5월 갓세븐-Eclipse 6월 스키즈-부작용 7월 데이식스-한 페이지가 될수 있게 있지-ICY 8월 박지민-Stay Beautiful 9월 트와이스-Feeel Special 10월



2가 실리게 됨! 13. 이미 공개된 노래 중 이번 앨범에 실리는 5곡 ; 0310, Bunny, Not a girl, New Song 2, Square 14. 구름이 만든 노래가 있는데 너무 바빠서 멜로디 작업을 하지 못했다고... 다음 앨범에 실리길 기원한다고..! 15. True Lover은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만든 곡! (백예린은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열렬한 팬.)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죽음 이후 그녀의 음악을 많이 들어봤다고. 누군가를 사랑하고 존경하고 동경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 창법 자체를 에이미 와인하우스처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16. Point는



) 139위 선미 ㅡ 날라리 ( ↑17 ) 140위 여자친구 ㅡ 해야 ( ↓12 ) 141위 선미 ㅡ 사이렌 ( ↓10 ) 148위 트와이스 ㅡ 필스페셜 ( ↑88 ) 153위 레드벨벳 ㅡ 짐살라빔 ( ↓15 ) 163위 태연 ㅡ 불티 (N) 164위 여자아이들 ㅡ 세뇨리따 ( ↓14 ) 168위 에일리 ㅡ 첫눈처럼



둘다 지금이랑 똑같고 너무 귀여움ㅋㅋㅋㅜㅜ접점 없어보이는데 같이 있으니까 신기해서 가져와봄! 이제야 들어보는데 존좋이네 ㅠ ㅜ 헝가리나 스웨덴 스코틀랜드 이런 쪽 ㄹㅇㄹㅇ 들어봐라 음악 스타일, 본인 고집, 예민한거 다 백예린스러워서 좋음ㅋㅋㅋㅋ 지금 대충 들어봤는데 잔잔한게 많은것같아서!! 내가 전 앨범에서도 지켜줄게 같이 살짝 템포빠른



침착맨) 백예린 스퀘어 현재까지 2만 6천 빠진거면 낙폭 좋은건가? 백예린 단독 레이블 냈네 백예린 Square 팝이였어요? 백예린 위엄.jpg 이 가수 목소리랑 창법 태연이랑 백예린 섞은것 같음 백예린 이번 앨범 노래 ㅊㅊ해종 초딩 백예린 현승희 백예린 재능충+노력충이지? 멜론 2019 연간 누적 TOP 10 (1월~ 12월 6일) 백예린 0310 올해





댓글